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디즈니플러스 금주의 신작 <그리드>, <쓰리 빌보드>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2-18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의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그리드>



디즈니+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는 태양풍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한 방어막 ‘그리드’를 탄생시킨 채 사라진 미지의 존재 ‘유령’이 24년 만에 살인마의 공범으로 다시 나타난 후, 저마다의 목적을 위해 그를 쫓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이다. 이번 작품은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 받은 [비밀의 숲] 시리즈 이수연 작가가 선보이는 첫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출연작마다 변신을 시도하며 다양한 인물을 선보여온 서강준부터 장르와 캐릭터 불문 완벽 열연을 펼치는 김아중,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김무열, 무한 연기 스펙트럼의 김성균, 완벽한 연기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시영까지 두말이 필요 없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지닌 이들의 참여는 <그리드> 세계관을 보다 완벽하게 완성시키며 공개와 함께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제90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수상 쾌거! <쓰리 빌보드>



완벽한 각본과 뜨거운 연기 앙상블로 제90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영화 <쓰리 빌보드>는 범인을 잡지 못한 딸의 살인사건이 잊혀지자 범인을 찾기 위해 대형 광고판에 도발적인 메시지로 이목을 집중시켜 세상과 사투를 벌이는 한 엄마의 이야기이다. <쓰리 빌보드>는 제74회 베니스영화제 각본상을 시작으로 제75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각본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4관왕에 이어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까지 수상하며 이견 없는 뛰어난 작품성을 갖춘 영화로 손꼽힌다. 특히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 프란시스 맥도맨드와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하는 샘 록웰의 강렬한 연기 대결은 <쓰리 빌보드>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이다. 2월 18일(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