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배효원 스토킹 男…반성한다더니 SNS로 설전 “함부로 말하다가 다칠 수 있어”
임시우 lim@cine21.com | 2018-09-18



배우 배효원이 지난 2년간 자신을 상습적으로 성희롱하고 스토킹한 남자 배우에 대해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이에 배우 A씨는 논란이 불거진 직후 매체에 “반성한다”며 인터뷰를 했지만 여전히 SNS에 배효원 관련 글을 게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또 한 번 논란의 불씨를 지폈다.

배효원을 스토킹하고 성희롱했다고 지목받은 A씨는 1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너무 좋아해 제정신이 아니었다. 상사병으로 인해 정신과 치료를 받을 정도였다. 사과하고 충분히 반성한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A씨는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 반성하고 책임질 일은 책임질 것이나, 순수한 ‘팬심’이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후 A씨는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모르시면 말씀하지 마세요. 매스컴만 믿고 함부로 말하다가 다칠 수 있습니다. 효원이 가족들, 지인들한테 다 사과했습니다. 저는 효원이 저 자신보다 더 사랑한 사람입니다. 목숨 걸고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죽어도 좋을 만큼 사랑한 사람”이라고 다시 한 번 논란에 불을 지폈다.

이외에도 “뒤주에 갇혀 자결해서 연기 내공만 닦겠다”,“미쳐서 그랬다. 도저히 제정신이 아니었다. 자결하겠다” “저는 반성한다고 충분히 전했다. 효원이한테. 절 희생해서 효원이를 올려 주고 있는 거다” 등의 글들을 올리며 누리꾼들의 비난에 반박하면서 파문을 일으켰다.

한편 배효원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2년 전 영화 ‘로마의 휴일’를 촬영할 당시 인질 역할로 함께 출연한 배우 A씨가 이후 자신의 연인 행세를 하며 지속적으로 괴롭혀 왔음을 폭로하며 법적대응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