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구하라 카톡 공개, 전남친 A씨와의 갈등이 그대로…
정현서 jung@cine21.com | 2018-09-18

사진=콘텐츠 와이사진=콘텐츠 와이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가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17일 한 매체는 남자친구 폭행 논란과 관련해 구하라의 입장과 함께 진단서 및 온 몸에 생긴 상처, 현장 사진, 그리고 함께 살고 있는 후배 B씨의 증언 등을 공개하며 자신의 피해사실과 사실관계여부를 명확히 했다.

보도에 따르면 구하라는 지난 10일 연예 관계자 B씨와 점심을 먹은 사실을 평소 남자관계에 예민한 A씨에게 숨겼고 그 이후로 다툼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이 과정에서 구하라와 A씨와 나눈 카톡 내용이 공개됐다.

이 카톡에는 구하라가 언론보도를 막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느냐며 물었다. 또한 B씨와 관련해 '통화하고 자초지종 이야기하라면서요?' '와서 무릎 꿇으라면서요?' 등의 얘기를 주고받았다.

A씨는 이에 대해 '난 얘기할 생각이 없다'며 '그 오빠와 만났을 텐데 밤생활 방해해서 미안하다. 어떻게 할지 묻고 싶다. 답 없으면 경찰서 가겠다'고 답했다.

한편 지난 1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30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빌라에서 구하라에게 폭행당했다는 A씨의 신고를 받아 경찰이 출동했다. A씨는 구하라의 동갑내기 연인인 헤어디자이너로 알려졌다.

A씨는 앞서 "구하라의 일방적인 폭행"을 주장했다. 하지만 구하라는 이를 반박하고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구하라는 경찰 출석을 앞두고 있다. 또한 산부인과 및 정형외과 진단서를 제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