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나쁜엄마' '소칠트와 함께하는 요가'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3-04-28

◈ 한 번만 더 나쁜 엄마할게 '나쁜엄마"



드라마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영순과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야무진 천성으로 똑부러지게 살아가던 영순은 자신이 일하는 사료 가게의 단골손님인 해식과 결혼한다.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남들처럼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고 영순은 아들 강호만큼은 훌륭한 법관으로 키워 당당하게 살아가게 해주고 싶어 친구나 TV, 컴퓨터는커녕 딴 짓을 할까 봐 아예 방 문짝을 떼내고 악착같이 공부만 시켰다. 결국 강호는 영순이 그토록 원하던 검사가 되었지만 뜻밖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아이가 되어버리고 만다. 영화 <정직한 후보>, <걸캅스>의 라미란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스위트홈>의 이도현이 영순과 강호로 분해 어긋난 모자 관계를 치유해 나가는 여정을 그린다. 영화 <올빼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안은진과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환혼] 시리즈의 유인수가 강호의 친구로 찰떡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4/27 공개 예정, 드라마/코미디, 한국, 2023)



◈ 사랑스러운 사슴 소년 거스의 특별한 모험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2'



에미® 수상에 빛나는 시리즈가 돌아온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2는 질병 치료제를 찾으려는 마지막 인류의 손아귀에 붙잡힌 거스와 하이브리드 친구들이 대붕괴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펼치는 모험을 그린다. 치명적인 질병이 또다시 세상을 덮친 가운데 거스와 하이브리드 친구들은 자신의 권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치료제를 찾는 데 혈안이 된 애벗 장군에게 붙잡혀 감금된다. 악의 세력과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된 거스는 그 과정에서 엄마 버디와 자신의 출생에 얽힌 비밀까지 파헤치게 된다. 제프 러미어의 DC 코믹북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수전 다우니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4/27 공개 예정, 판타지/어드벤처, 미국, 2023)



◈ 행운의 여신이 재수 옴 붙은 내게로 왔다 '징크스의 연인'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희망 로맨스다.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슬비는 자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 때문에 비밀의 방에 갇혀 살았다. 2년 전 우연히 만난 수광과 꿈같은 하루를 보낸 슬비는 그 추억을 잊지 못하고 탈출을 감행한다. 한편 불운의 아이콘인 수광은 한 때 찬란한 미래를 꿈꿨지만 2년 전 슬비를 만나고부터 인생이 꼬인다. 세상에서 가장 재수 없는 남자로 살아가던 수광은 운명처럼 슬비를 다시 만나 폭풍 같은 앞길을 헤쳐 나가며 서로의 운명에 얽혀든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드라마 [사생활]의 서현과 영화 <동감>, 드라마 [클리닝 업]의 나인우가 슬비와 수광으로 분해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로맨스/코미디, 한국, 2022)



◈ 딜레마에 빠진 베테랑 요원 '에이전트 A.K.A.'



넷플릭스 영화 <에이전트 A.K.A.>는 범죄 조직 잠입 임무 중 딜레마에 빠진 특수 작전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테러 계획을 꾸미는 것으로 의심되는 범죄 조직에 신분을 감추고 잠입한 특수 작전 요원 프랑코는 조직 상급자의 신뢰를 얻어 그의 아들의 경호를 맡게 된다. 어린 소년과 교감을 나눌수록 그의 굳은 신념이 조금씩 흔들리고 아이가 납치되며 프랑코는 더 큰 딜레마의 구렁텅이에 빠진다. 넷플릭스 영화 <사라진 탄환> 시리즈와 영화 <퍼펙트 타겟>의 알방 르누아르가 강인한 특수 요원으로 분하고, 축구 선수 출신 배우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신은 나에게 직장을 주어야 했다>에서 활약한 에리크 캉토나가 범죄 조직의 보스로 변신해 긴장감 넘치는 접전을 예고한다. (4/28 공개 예정, 액션/어드벤처, 프랑스, 2023)



◈ 꿀잠을 위한 홈 요가 플로우 '소칠트와 함께하는 요가'



<소칠트와 함께하는 요가>는 나이키의 요가 트레이너 소칠트 후버가 이끄는 요가 세션으로 심신의 활기를 깨우는 간결한 동작의 플로우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 호흡하고 움직이며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칠트와 함께하는 요가>뿐만 아니라 <러너를 위한 피트니스>, <파이어 & 플로우>, <요가>, <10분 운동> 2부, <20분 운동> 2부, <바디웨이트 버닝> 2부까지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추가돼 모두를 위한 핵심만을 담은 트레이닝 가이드를 선보인다. (5/1 공개 예정, 취미/여가, 미국,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