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함연지, 소녀시대 서현-SES 바다와 다정샷 "재벌 3세인 거 알고 놀라더라"
최정화 choi@cine21.com | 2019-01-22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뮤지컬 배우 함연지, 소녀시대 서현, SES 바다와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함연지와 소녀시대 서현, 바다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함연지는 서현과 바다와 다정하게 인증샷을 찍고 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세 사람의 미모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 데뷔 당시 재벌 3세라는 타이틀을 최대한 숨겼다고 밝힌 바 있다.

함연지는 최근 한 방송에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출연했을 당시만 해도 동료들이 몰랐다. 그때 제가 바다 언니와 서현의 대역이었는데, 많이 도와야 하는 입장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함연지는 "바다 언니가 당시 '너 되게 착한 것 같다. 여기서 보내는 시간이 헛되지 않게 해 줄게'라며 저를 엄마처럼 챙겨줬다"며 바다와의 일화를 전했다.

그러면서 함연지는 "공연이 상연될 때쯤 재벌 3세라는 게 밝혀졌다. 바다 언니가 그걸 알고 나서 저한테 '너 뭐야?'라며 놀라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함연진는 한 식품회사 창업주의 손녀로, 연예계 주식부자 5위에 랭크돼며 보유 주식만 300억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