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디토네이터

The Detonator The Detonator

2006 루마니아,미국 청소년 관람불가

범죄, 액션 상영시간 : 96분

개봉일 : 2006-09-15 누적관객 : 500명

감독 : 포치렁

출연 : 웨슬리 스나입스(소니 그리피스) 실비아 코롤카(나디아 코민스키) more

  • 네티즌4.50

불꽃의 수호자는 언제나 혼자다!

불꽃의 수호자는 언제나 혼자다!

전직 CIA 요원이었던 소니 그리피스(웨슬리 스나입스). 그는 언제나 그렇듯이 마지막 임무를 위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 도착한다.
그리피스는 클럽, 매춘, 마약 등 불법적인 모든 일에 관여하는 디미트루 일링카와 무기밀거래를 시작하지만 어느 틈에 그의 정체가 탄로나고 순간 밀거래 장소는 쑥대밭이 된다. 루마니아에 도착하자마자 4명을 죽이게 된 그리피스에게 옛 동료인 CIA 셰퍼드가 지원군으로 나선다.

한편, 루마니아 축구 구단장이자 무기밀거래상인 조셉 보스타네스쿠의 회계사 부인인 나디아 코민스키가 다량의 현금을 들고 공항에서 체포된다. 셰퍼드는 그리피스에게 CIA 안전가옥에서 코민스키 부인을 보호하고 뉴욕으로 무사히 이송하라는 임무를 맡긴다.

CIA지부장 J.플린트는 그리피스를 탐탁지 않게 여기고, 디미트루가 깔끔한 일처리를 하지 못하고 오자 조셉 보스타네스쿠는 그리피스를 없앨 것을 주문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7)


제작 노트
‘디토네이터’란?

디토네이터(Detonator)는 쉽게 말해 뇌관이다.
뇌관은 화약류를 기폭할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타격이나 화염•전기불꽃 등으로 쉽게 인화 폭발하여 본체의 폭약을 폭발로 이끄는 장치이다.

영화 <디토네이터>에서는 ‘레이저’라고 불리우는 러시아 생화학 무기의 암호로 쓰인다.


웨슬리 스나입스,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특한 액션 영화

영화 <디토네이터>는 루마니아를 배경으로 헐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웨슬리 스나입스가 출연,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자동차 액션과 현란한 무술 액션 등 그가 보여주는 강렬한 액션은 이 영화를 보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영화 <디토네이터>는 전 CIA요원이자 현재 안보부 소속의 소니 그리피스가 우연히 CIA지부의 음모를 알게 되면서 루마니아 축구 구단주이자 무기 밀거래상인 조셉 보스타네스쿠와 맞서 한판 대결을 하게 되는 내용의 액션 영화이다.

웨슬리 스나입스는 영화 <블레이드> 시리즈에서 선보인 독특한 흡혈 캐릭터와 달리 이 작품에서는 안보부 소속의 소니 그리피스 역으로 스크린을 제압한다.

어렸을 때부터 아프리카의 전통 무술인 카포에라를 익혀온 웨슬리 스나입스는 <패신저 57>에서 무술 실력을 발휘하였고, <데몰리션 맨>에서는 사이코 킬러 역할로 실감나는 연기를 보여주었다. <고공침투>에서 지적인 형사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흑인 배우답게 <덩크 슛>에서는 농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하였다. 이번에 보는 그만의 액션은 기존에 그가 선보였던 액션과 달리 조금은 스티븐 시걸의 액션과 닮은 듯한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는 웨슬리 스나입스를 보고 있노라면 96분의 러닝타임이 훌쩍 지나갈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