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ストロベリーショートケイクス strawberry shortcakes

2006 일본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 멜로·로맨스 상영시간 : 127분

개봉일 : 2007-08-02

감독 : 야자키 히토시

출연 : 이케와키 치즈루(사토코) 나카고시 노리코(치히로) more

  • 네티즌7.68
특별한 사람의 특별한 여자이고 싶습니다!

사토코(이케와키 치즈루)는 남자친구에게 버림받은 후 강하게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전화교환원일을 시작한 그녀는 그곳에서 제일 잘 나가는 콜걸 아키요(나카무라 유코)와 가까워진다. 집에 돌아가면 청바지에 안경을 낀 평범한 모습으로 바뀌는 아키요는 오랫동안 흠모해온 대학동창 기쿠치를 만나는 것에서 유일한 기쁨을 찾는다. 한편, 매일 밤 돌로 만든 ‘신(神)’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기도하는 사토코에게 누군가가 사랑을 고백해 오는데…

당신에게 ‘신(神)’은 어떤 모습인가요?

‘신(神)’의 모습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도코(나나난 키리코)는 연인과 헤어진 이후 현모양처를 꿈꾸는 회사원 친구 치히로(나카고시 노리코)와 함께 살고 있다. 정반대의 연애관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를 미워하는 한편 동경한다. 어느 날 우연히 집에 들른 치히로는 음식을 토해내며 괴로워하고 있는 도코를 발견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5)


동영상 (1)

제작 노트
나나난 키리코의 인기 만화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를 영화화한 작품. 도쿄에 살고 있는 네 명의 싱글 여성들이 살아가는 건조한 일상과 외로운 감정들을 조명하고 있다. 네 명의 여성이 둘씩 짝을 이루어 이야기를 펼쳐 나가고, 진정한 사랑에 굶주린 서로의 존재를 감정의 교환과 소통으로 보듬는다. 신(神)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현대 사회의 외롭고 삭막한 분위기 속에서 ‘나에게 신(神)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떠안고 살아가는 네 명의 주인공들은 영화 후반부에 도코가 그린 ‘신(神)’ 그림을 계기로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 호연을 펼친 이케와키 치즈루가 따분한 일상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귀여운 캐릭터 리코 역으로 출연해 주목 받았고, 원작 만화의 작가인 나나난 키리코가 직접 도코를 연기했다.
<키즈리턴> <배틀로얄>로 유명한 안도 마사노부가 아키요의 상대역 키쿠치로, <허니와 클로버>의 카세 료가 치히로의 상대역 나가이로 나온다. 감각적인 재패니즈 팝 또한 영화 감상의 즐거운 묘미 중 하나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