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레인폴

雨の牙;レイン・フォール Rain Fall

2009 일본 15세 관람가

액션, 스릴러, 범죄 상영시간 : 111분

개봉일 : 2012-07-19 누적관객 : 30명

감독 : 맥스 매닉스

출연 : 게리 올드만(윌리엄 홀저) 시이나 깃페이(존 레인) more

  • 씨네213.00
  • 네티즌6.00
일본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군인 출신의 살인청부업자 존 레인.
일본 건설부 고위 관료 셋을 처리하라는 임무를 수행하던 그는, 마지막 표적인 카와무라를 쫓던 중 임무에 의문을 품게 된다. 알고 보니 카와무라는 건설부 고위층의 비리를 공개하기 위해 한 기자에게 USB를 전달하려던 길이었고 USB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 것. 레인은 카와무라의 딸과 함께 경찰, 야쿠자, CIA라는 삼중 포위망 속에서 USB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3)


동영상 (1)

전문가 별점 (1명참여)

  • 3
    박평식시리즈는 엄두도 내지 마
제작 노트
숨통을 조여오는 국가적 음모, 그리고 살아남기 위한 마지막 선택!
긴박감 넘치는 추격 스릴러 <레인폴> 예고편 대공개!

암살자 존 레인이 표적이 되어 숨통을 조여오는 국가적 음모 속에서 혈전을 펼쳐보이는 추격 스릴러 <레인폴>의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일본인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자란 군인 출신의 암살자 존 레인이라는 존재와 그를 위기에 빠트리는 거대 포위망 CIA라는 존재에 대한 관계설정을 먼저 보여주며 음모의 씨앗이 되는 예고편의 프롤로그가 시작된다! <팅커테일러 솔저 스파이>,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게리 올드만이 주연으로 출연하여 고도의 포위망의 전두 지휘자로서 존 레인을 암암리에 조종하기 위해 그와 심리전을 펼치는 장면들이 예고편에 포함되었고, 이들의 관계설정을 분명하게 드러내고 있다. 영화의 사건의 내막 속에 마지막 표적인 카와무라는 건설부 고위층의 비리를 밝혀내기 위해 기자에게 USB를 전달하려는 길이었고, 어느 순간 그 USB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경찰, 야쿠자, CIA 라는 거대 삼중 포위망에 휩싸여 마지막 임무를 위해 목숨을 건 존 레인은 위험한 추격을 시작한다. 이 영화의 모티브는 베스트셀러 베리 에이져의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이며 원작의 완성도만큼이나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이며 굵고 강하게 그리고 긴박감 넘치게 흘러가 관객들에게 한시의 긴장감을 놓치지 못하게 만들 것이다. 헐리우드 스타 게리 올드만, 아시아 스타 시이나 깃페이가 출연하여 더욱 화제인 영화 <레인폴>은 오는 7월 19일 최초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