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카무이 외전

カムイ外伝 Kamui

2009 일본 15세이상관람가

액션, 시대극 상영시간 : 120분

개봉일 : 2011-03-17 누적관객 : 207명

감독 : 최양일

출연 : 마츠야마 켄이치 코유키 more

  • 씨네216.00
  • 네티즌7.17

살아남아라

아무도 믿지 마라! 누구도 사랑하지 마라!

죽음 말고는 빠져 나올 길 없는 닌자의 매정한 법도에 따라, 카무이는 자신을 쫒는 추격 닌자들과 끝없이 싸워야 하는 운명에 처한다. 살아남기 위해 적을 베던 숱한 나날 중, 카무이는 우연이 영주를 피해 달아나던 어부 한베이의 목숨을 구하고 그 가족과 함께 하게 된다. 한베이의 딸 사야카의 연정에 설레려 할 즈음, 한베이가 체포되고 카무이는 탈주 닌자인 한베이의 아내 스가루와 힘을 합쳐 그를 구한다. 바다를 떠돌다 해적 후도에게 구조되어 외딴 섬에 정착. 평화로운 나날들 속, 카무이는 처음으로, 타인에게 마음을 연다. 오직 살기 위해 들었던 검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든 것도 처음이었다. 하지만 추격 닌자들의 마수가 섬까지 뻗쳐오고, 배신 또한 은밀히 시작되고 있었으니...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21)


동영상 (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6
    김도훈최양일 vs 블록버스터. 균열의 쾌락
  • 6
    김봉석닌자 블록버스터로는 그나마 볼 만하네
제작 노트
<피와 뼈>의 최양일 감독! 일본 최고의 인기 각본가 쿠도 칸쿠로!
새로운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 <데스 노트> 시리즈의 마츠야마 켄이치!
일본 최고의 스탭들과 배우들이 뭉쳤다! <카무이 외전> 드디어 국내 개봉!

데뷔작 <10층의 모기>로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진출, <달은 어디에 떠 있는가>와 <피와 뼈>로 흥행 기록과 각종 영화제를 휩쓴 그야말로 센세이셔널한 감독 최양일이 일본 최고의 스탭, 배우들과 함께 <카무이 외전>으로 국내 관객을 만난다. <이케부쿠로 웨스트 게이트 파크> <키사라즈 캐츠아이> 등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들과, 영화 <고>의 각본뿐 아니라 영화 감독까지 겸하고 있는 천재 각본가 쿠도 칸쿠로와 함께 일본 사상 최고의 닌자 만화를 영화화, 일본 영화 최대 규모의 닌자 액션 엔터테인먼트로 탄생한 <카무이 외전>. 드디어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카무이 외전>은 특히 <데스 노트> 시리즈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대표하는 배우로 떠오른 마츠야마 켄이치가 외로운 영웅 카무이로 변신, 고독한 눈빛과 함께 강도 높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누구도 믿지 마라! 아무도 사랑하지 마라! 살아 남아라! 카무이
<카무이 외전>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 공개!

<데스 노트> 시리즈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영화계 캐스팅 1순위 마츠야마 켄이치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절도 있는 액션을 담은 <카무이 외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단 한 컷만으로도 몸이 들썩이게 만드는 화끈한 액션과 살아남기 위해 끊임없이 홀로 싸워야 하는 주인공의 외로운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카무이 외전>의 포스터는 보는 사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마츠야마 켄이치의 강력한 눈빛과 함께 ‘살아 남아라’라는 카피가 만나 최양일 감독이 선사할 닌자 액션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주고 있다. <데스 노트> 시리즈를 통해 대체가 불가능한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들은 이후 <남의 섹스를 비웃지마><디트로이트 메탈 시티><상실의 시대>까지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다양한 변신을 해온 마츠야마 켄이치가, 자유를 찾아 엄격한 닌자의 법도를 깨고 탈출을 시도한 남자 카무이로 분해 다양한 닌자의 기술과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