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쓰리데이즈

The Next Three Days

2010 미국 15세이상관람가

스릴러 상영시간 : 133분

개봉일 : 2010-12-22 누적관객 : 257,106명

감독 : 폴 해기스

출연 : 러셀 크로우(존) 리암 니슨(데이먼) more

  • 씨네215.75
  • 네티즌6.91

법이 그녀를 구하지 못하면,
내가 하겠다!

종신형에 처한 아내.
법이 구할 수 없다면 내가 하겠다!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던 ‘존(러셀 크로우)’의 가정에 불어닥친 위기!
어느 날 갑자기 아내 ‘라라(엘리자베스 뱅크스)’가 살해혐의로 경찰에 잡혀가게 된다. 종신형에 처하게 된 아내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존’은 온갖 노력을 다해보지만, 모든 증거와 법적 정황은 그녀에게 불리하기만 하다. 절망감에 빠진 ‘라라’는 자살을 시도하고, ‘존’은 결국 아내를 살리기 위해, 그녀를 탈옥시키겠다는 결심을 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불가능한 5가지 미션…
아내를 탈옥시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전설적인 탈옥의 대가 ‘데이먼(리암 니슨)’을 찾아가 탈옥에 성공할 수 있는 5가지 미션을 전수받는 ‘존’! 교도소 이송조치로 아내를 구할 수 있는 시간은 단 3일뿐. 도저히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을 완수하고 35분 안에 도시를 탈출해야 한다. 자신의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위험 속에서 과연 그는 아내를 탈옥시키고 살아나갈 수 있을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3)


전문가 별점 (4명참여)

  • 5
    박평식폴 해기스에게 재탕은 독약
  • 6
    이용철장르 사이에서 길을 잃은, 그러나 욕 먹을 정도는 아니다
  • 6
    황진미살인사건도 부차화시키는 마초의 힘. 쩐다, 쩔어~
  • 6
    강병진폴 해기스와 러셀 크로의 밀고 당기기. 러셀크로가 좀더 세다
제작 노트
환상의 캐스팅! 긴박한 스토리! 거침없는 액션!!
최고의 팀웍으로 최상의 작품을 탄생시키다! 2010년 최강의 스릴러 <쓰리데이즈>!

<글래디에이터>로 절정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아카데미 남우 주연상의 영광을 차지하고 <로빈후드>와 <뷰티풀 마인드>등의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헐리웃 명배우 ‘러셀 크로우’, <테이큰>으로 전세계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리암 니슨’, 그리고 <크래쉬>로 아카데미 감독상, <밀리언 달러 베이비>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하며 내러티브 강한 연출력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007 퀀텀 오브 솔러스>로 흥행성까지 입증 받은 천재 감독 겸 각본가 ‘폴 해기스’ 감독이 <쓰리데이즈>로 돌아왔다. 마음을 사로잡는 깊은 연기력으로 인기와 명성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배우 ‘러셀 크로우’와 연기력은 물론, 강한 액션과 함께 스크린을 압도하는 배우 ‘리암 니슨’의 만남에 ‘폴 해기스’가 전하는 탄탄한 스토리가 더해져 가장 완벽한 스릴러로 탄생했다. 개봉 소식만으로도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쓰리데이즈>는 ‘러셀 크로우’, ‘리암 니슨’이라는 헐리웃 명배우들의 새로운 캐릭터로의 완벽 변신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불가능한 5가지 미션…
아내를 탈옥시키기 위한 목숨을 건 사투가 시작된다!
<테이큰>을 뛰어넘는 올 겨울 최고의 스릴러!!

단 3일 안에 아내를 탈옥시켜야 하는 ‘Time Limit’ 과 절대 불가능할 것만 같은 5가지 미션이 만들어내는 긴장감 넘치는 치밀한 스토리에 거침없는 액션으로 완성된 <쓰리데이즈>. <프리즌 브레이크>, <테이큰>을 뛰어넘는 스릴감 넘치는 스토리와 헐리우드 최고 배우들이 선사하는 박진감 넘치는 연기, 그리고 거침없는 액션은 벌써부터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다수의 영화에 등장하여 천부적인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흥행력까지 입증 받은 ‘러셀 크로우’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 ‘리암 니슨’. 그리고 각본과 연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또 한 번의 아카데미상을 노리는 ‘폴 해기스’의 탁월한 연출은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올 겨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