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들개들

Stray Dogs

2013 한국 청소년 관람불가

스릴러 상영시간 : 99분

개봉일 : 2014-01-23 누적관객 : 1,617명

감독 : 하원준

출연 : 김정훈(소유준) 동방우(장기노) more

  • 씨네216.50
  • 네티즌6.00
우리들 중에 사람 있나?
다 짐승들이지…

한때는 순수하고 정의로운 기자를 꿈꿨지만 지금은 불륜과 도박으로 벼랑 끝에 몰린 삼류기자 소유준(김정훈). 어느 날 직장 선배의 와이프이자 자신의 연인인 정인에게 이별을 통보 받는다. 남편과 다시 잘 지내보고 싶다는 것이 그녀가 헤어지자는 이유. 하지만 유준은 그녀의 남편을 죽여서라도 정인을 갖겠다는 결심으로 선배를 찾아 나선다. 그리고 그가 도착한 곳은 강원도 산골에 위치한 ‘범죄 없는 마을 오소리’. 선배가 취재 차 머무르고 있다는 얘길 듣고 찾아 왔지만 그는 어디에도 없다. 마을 이장(명계남 분)과 그를 따르는 동네 남자들에게 물어도 그런 사람은 못 봤다는 답변 뿐이다. 설상 가상으로 타고 온 차마저 고장이 나서 오도 가도 못하게 된 유준은 할 수 없이 며칠 동안 이 마을에 머물게 된다. 마을 사람들의 배려로 잘 곳을 마련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불편하다. 그리고 마주하게 되는 수상한 남자들, 불편한 진실들…

“대체 당신들 뭐 하는 사람이요?”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7)


동영상 (2)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7
    이용철힘든 시간을 버티던 청년이 수구꼴통을 처단하고 자각에 이른다는 신나는 모험담
  • 6
    송효정악동이 악마를 만난 경우
제작 노트
About Movie

불편한 진실에 맞선 잔혹한 복수!
2014년 첫 번째 스릴러 <들개들>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충격적 스토리
거친 영상과 강렬한 캐릭터로 극대화!

김정훈, 명계남 주연의 잔혹한 복수극 <들개들>이 2014년 첫 번째 스릴러로 1월 23일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들개들>은 고립된 마을에 찾아 온 삼류기자 소유준(김정훈 분)과 그를 경계하는 마을 이장 장기노(명계남 분)의 팽팽한 기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린 영화로 주연배우 김정훈의 이미지 변신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국내에서 벌어졌던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충격적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분노를 금치 못하게 할 예정이다. 영화 <들개들>의 모티브가 된 사건은 전북 무주에서 벌어진 ‘지적 장애 아동 성폭행 사건’이다. 2012년 세상에 알려진 이 사건은 지적 장애를 앓고 있는 초등학생을 짐승 같은 동네 아저씨들이 오랜 기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사건으로 피해 학생의 친구 할아버지까지 가해자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큰 충격을 주었다. 영화 <들개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충격적 스토리와 거칠고 강한 영상을 통해 현실의 비정함을 극대화 하고, 그 비정함에 정면으로 맞서는 한 인물을 입체감 있게 표현하며 정의를 지키고자 하는 인간에 대한 희망을 담아내고자 한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