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라 보엠

La Bohème La Boheme

2016 전체 관람가

뮤직 상영시간 : 112분

개봉일 : 2017-10-08

감독 : 지안드레아 노세다

출연 : 이리나 룽구(미미) more

화가 마르첼로와 시인 로돌포가 사는 다락방에 철학자 콜리네와 음악가 쇼나르가 찾아오고 이들은 가난하지만 즐겁게 살아간다.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로돌포는 촛불을 빌리러 온 이웃집 미미와 우연히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미미는 자신이 폐병으로 죽어가고 있다는 걸 알게 되고 병세는 점점 심각해진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6)


동영상 (1)

제작 노트
[작품 소개]

근대 이탈리아 오페라 거장, 푸치니는 앙리 뮈르제의 소설 “보헤미안의 생활”을 기초로 4막의 오페라 <라 보엠>을 작곡했다. 주인공들의 전체 이야기를 세세하게 따라가기 보다 상황을 대표하는 특정한 장면만을 강조하고 중간 단계는 과감히 생략한 대신 로돌포와 미미가 처한 상황에 따라 중심이 되는 정서를 각 막에 부여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막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짐작할 수 있게 하였다. 토리노 레지오 가극장에 새롭게 공연되는 <라 보엠>은 120년전 같은 무대에 올려졌던 초연을 기념하며 특별하게 기획되었다. 스페인의 전위예술 그룹 라 푸라 델 바우스를 이끄는 알렉스 올레가 연출을 맡아 원작의 이야기를 만성적인 청년 실업 등 현대 사회의 문제와 결부시켜 흥미롭게 전달하였다.


[주요곡]

로돌포의 아리아 “그대의 찬 손”
미미의 아리아 “내 이름은 미미”
로돌포와 미미의 2중창 “사랑스러운 아가씨”
미미, 무제타, 로돌포, 마르첼로의 4중창 “안녕, 사랑을 가르쳐주신 분이여”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