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카오산 탱고

On the Road, Khaosan Tango

2020 한국 12세이상관람가

멜로·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97분

개봉일 : 2020-07-30 누적관객 : 3,742명

감독 : 김범삼

출연 : 홍완표(지하) 현리(하영) more

  • 씨네213.67

사랑도, 인생도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요?
예측불허 낭만 여행기가 시작된다!

과거를 여행하는 남자 지하(홍완표)와
현재를 여행하는 여자 하영(현리),

방콕이 제2의 고향이 된 프로 태국 여행러 하영에 비해
지하는 방콕이 초행이라 모든 것이 서툴다.
방콕에 위치한 여행자들의 성지, ‘카오산 로드’에서 만난 여행자들이 흔히 그렇듯이 자연스럽게 동행하게 된 두 사람.
그렇게 낯선 여행지에서 만난 두 남녀는,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면서 조금씩 가까워진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27)


전문가 별점 (3명참여)

  • 3
    김철홍카오산과 탱고는 확실히 있다
  • 4
    이용철놀든가 고민하든가, 하나라도 확실히
  • 4
    이용철놀든가 고민하든가, 하나라도 확실히
제작 노트
#1. 집구석 방콕러들, 스크린 속 ‘방콕’으로 초대! 영화 속에 가득 담긴 방콕의 #핫플레이스

<카오산 탱고>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코로나 19로 여행이 어려운 이 시국, 랜선 여행을 선사하며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는 것이다. 영화 속에는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할 태국 방방곡곡의 핫 플레이스가 담겨있다. 영화 속 주요 배경지 중 하나인 배낭여행객의 성지 카오산 로드와 카오산 로드 인근 정취 있는 소이 람부뜨리 거리 곳곳의 청량함과 이국적인 풍경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짜오프라야강의 수상 버스 투어와 암파와 수상시장의 절경까지 담아내며 태국을 다녀온 관객에게는 향수를 자극, 태국을 다녀오지 않은 관객에게는 <카오산 탱고> 한 편만으로도 태국을 다녀온 것 같은 현실감 200% 낭만적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 홍완표 X 현리, 낯선 여행지에서 만난 두 남녀의 예측불허 썸 스토리!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힘내세요 병헌씨>를 시작으로 <스물> <극한직업> 신작 <드림>에까지 캐스팅되며 이병헌 감독의 페르소나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홍완표와 <물의 목소리를 듣다> <립반윙클의 신부> 넷플릭스 오리지널 [살색의 감독 무라니지] 아오이 유우 주연의 드라마 [스파이의 아내]에도 출연한 일본 라이징 스타 재일교포 배우 현리의 빛나는 케미다. 태국을 처음 방문한 ‘지하’와 태국에서 자급자족 살아가고 있는 프로 여행러 ‘하영’의 기묘한 만남으로 비롯된 아름다운 동행은 많은 관객들에게 설렘을 전할 것이다. 또한 함께 여행하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각자의 삶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 두 사람 사이에 예기치 못한 사건이 일어날 것을 예고해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3. 왓 아룬 사원 X 반딧불이 장관 담아낸 영상미, ’라 벤타나’, ‘마드모아젤S’ 감미로운 OST까지!

<카오산 탱고>는 이국적인 신비한 영상미와 탱고 재즈 스타일의 다양한 선율을 선사하는 OST로 영화의 재미를 더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태국의 핫 플레이스를 단순히 시각화해서 보여주는 것이 아닌, 각 장소마다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아낸 점에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뿐만 아니라 <카오산 탱고>는 카오산 로드의 깊숙한 골목까지 들어가 태국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담벼락과 건물, 거리의 푸르른 나무까지도 놓치지 않고 담아내어 시각적 묘미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넓고 긴 짜오프라야강이 주는 위압감과 새벽사원이라 불리는 태국의 상징, 왓 아룬의 아름다운 자태는 물론 암파와 수상시장의 해 질 녘과 밤에만 볼 수 있는 반딧불이 장관까지 담아내며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라 벤타나’와 ‘마드모아젤S’가 작업한 OST가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특히 ‘지하’와 ‘하영’의 테마곡으로 사용된 ‘그대 곁에 지금’은 영화 속 두 주인공처럼 남녀 듀엣곡으로 국내 재즈 보컬리스트 도승은과 최용민이 피쳐링했다. 또한 영화 초반, 정태호 음악감독이 완성도 높은 장면을 위해 출연, 직접 연주하는 장면은 많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