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2001 영국,미국 12세 관람가

상영시간 : 152분

개봉일 : 2018-10-24

감독 : 크리스 콜럼버스

출연 : 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 포터) 루퍼트 그린트(론 위즐리) more

  • 네티즌7.34
심술궂은 이모 부부와 못된 사촌에게 모진 구박을 받으며, 살아가던 고아소년 해리 포터에게 11살 생일 날, 마법세계의 초대장이 날아온다. 깡마른 체구에 이마엔 번개모양의 흉터를 지닌 이 외로운 소년이 알고보니 마법세계를 악의 마법사로부터 구원한 전설적인 영웅이었던 것.

그런 그를 영국 최고의 마법 학교 호그와트에서 입학생으로 초청하고 해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경천동지할 마법 세상이었으며, 진정한 친구로 받아들여주는 친구들이었다. 움직이는 계단과 입구, 빗자루를 타고 벌이는 열광적인 퀴디치 경기, 변신술, 요술 지팡이 등 판타지이자 현실인 세계에 뛰어든 해리는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며 '마법사의 돌'을 지키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으로 빠져든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27)


동영상 (1)

제작 노트
전 세계 42개 언어로 번역되어 판매부수 1억부를 돌파, 성인, 아동 도서 통틀어 출판사상 전례없는 최고의 기록을 수립한 초유의 화제작이자 21세기 전세계 문화계를 환타지 열풍으로 휘몰아치게 만들었던 사상 최대의 베스트셀러 소설 <해리포터>시리즈의 첫 번째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마침내 스크린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경이적인 원작의 인기뿐 아니라 영화 제작 발표당시부터 이제껏 헐리웃에서 제작된 그 어떤 영화보다 더 많은 화제와 소문을 세계에 뿌린 작품이 바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다.

문자로 표현되었던 환상을 스크린에 보여주기위해 동원된 것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최첨단 컴퓨터 그래픽과 헐리웃 당대 최고의 스탭들이 자신들의 명예를 걸고 완성해낸 환상적인 세트. 이를 위해 기존 단일 스튜디오 사상 최고라고 일컬어졌던 <진주만>의 제작비를 훌쩍 뛰어넘는 1억 6천만불이라는 어마어마한 제작비가 투입되었으며, 앞으로 완벽한 CG구현을 위해 제작비는 더 늘어날 예정이다. 주연배우 캐스팅에서 4만대 1이라는 사상 초유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more

수상내역

  • [제7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음악상 후보
  • [제7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의상상 후보
  • [제7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미술상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