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터미네이터3: 라이즈 오브 더 머신

Terminator 3: The Rise of the Machines Terminator 3: The Rise of the Machines

2003 영국,미국,독일 15세이상관람가

상영시간 : 108분

개봉일 : 2003-07-25 누적관객 : 2,491,354명

감독 : 조나단 모스토우

출연 : 아놀드 슈왈제네거(터미네이터) 닉 스탈(존 코너) more

  • 씨네216.00
  • 네티즌5.83

2003년 7월, 미래가 사라진다

세상을 피해서 살아가는 미래의 지도자 `존 코너`
10여 년 전 미래로부터 파견된 강력한 T-1000의 살해 위협에서 벗어난 미래의 인류저항군 지도자 `존 코너`는 엄마인 `사라 코너`가 죽은 뒤 집과 신용카드, 핸드폰, 직업 등 모든 것을 버리고 은둔의 길을 택해 다가올 위협에 준비하며 홀로 살아가고 있었다. 자신에 대한 모든 기록을 지워버리고 사는 것, 그것만이 `스카이 넷`이라는 최첨단 네트워크의 추적을 피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었기 때문이다. 기계들의 반란을 이끌어 인류를 멸망시키려 했던 고도로 발달된 기계들의 네트워크 `스카이 넷`... 그들의 목표는 미래 인간들의 지도자가 될 `존 코너`가 성장하기 전에 그를 암살해서 기계들이 세상을 지배하는 `운명의 날`을 맞이하는 것이었다.

`존 코너` 살해를 위해 과거로 온 최고의 병기 T-X
`스카이 넷`의 치밀한 추적과 고도의 테크놀로지 앞에서 `존 코너`의 평화는 오래가지 못했다. 미래에서 새로운 암살자를 파견했기 때문이다. `스카이 넷`은 무적이라고 생각했던 최고의 암살기계 T-1000이 파괴되고 나서 그보다 더 발전된 형태인 터미네트릭스, 일명 T-X(크리스티나 로켄)를 개발하여 과거로 파견했다. T-X는 섹시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냉혹하고 잔인한 성격을 갖고 있는 최첨단의 여성 기계로봇이다. T-X는 `스카이 넷`의 고도로 발달된 과학력이 총집결한 최고의 창조물로 T-1000에 보다 뛰어난 지능과 엄청난 공격력을 첨부시켰다. T-X의 파괴력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위력적이었고 게다가 모든 기계장비들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었다. 가장 상위개체로서의 기계 능력을 갖고 있는 그녀는 주변의 모든 기계들을 파괴하거나 본인의 마음대로 조종할 수가 있다.

약속대로 그가 돌아온다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T-X에 맞서 존 코너가 살아남기 위해 믿을 수 있는 것은 유일한 인간 측 전투 병기 구형 터미네이터, T-800(아놀드 슈왈츠제네거)뿐이다. 하지만 10여 년 전 T-800은 이미 용광로로 사라져 흔적 없이 사라지고 난 후, 미래에도 존재하지 않게 되었다. 과연, 그는 약속대로 돌아올 것인가? 돌아온다면 그는 어떻게 돌아올 것인가? 또한 그는 테크놀러지의 측면에서 월등히 앞서 있는 T-X에 맞서 다시 한번 승리할 수 있을 것인가?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26)


동영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