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영혼의 집

The House Of the Spirits The House Of the Spirits

1993 독일,덴마크,포르투갈,미국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 멜로·로맨스 상영시간 : 140분

개봉일 : 1993-12-24

감독 : 빌 어거스트

출연 : 메릴 스트립(클라라) 제레미 아이언스(에스테반) more

  • 네티즌7.71
칠레의 세력있는 정치가의 딸 클라라는 언니 로사가 불행히도 독이든 음료수를 먹고 죽자 이때부터 수년간 침묵속에서 산다. 한편 로사의 약혼자였던 에스테반은 성숙한 클라라를 보고 그녀에게 청혼하기에 이르고, 클라라는 그의 청혼을 받아들이면서 길고 긴 침묵에서 벗어난다.
이렇게 해서 클라라는 에스테반과 시누이이자 친구인 페룰라와 함께 트레스 마리아스에서 살게 되지만 부와 명예만을 생각하는 에스테반과의 사이는 점점 멀어진다.
세월이 흘러 클라라는 에스테반과의 사이에 딸 블랑카를 얻게 되고, 보수당의 상원의원이 된 에스테반은 인디언 여자를 강간하면서도 죄의식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으로 변모한다. 그리고 블랑카가 인디언 십장의 아들인 페드로와 사랑하는 사이임을 알고 그를 트레스 마레아스에서 추방시키고 블랑카를 무기력한 귀족과 혼인시키려 하나 블랑카는 이를 거절하고 페드로와의 관계를 지속시킨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


제작 노트
<정복자 펠레>의 빌 어거스트 감독이 쿠데타로 희생된 칠레 대통령 아옌 데의 조카딸인 이사벨 아옌데의 원작 <영혼의 집>을 영화한 작품. 남미 문학의 마술적인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작품으로, 정치적 격동기 속에서 3대에 걸친 집안의 역사를 훑는다.
야심만만한 사나이 에스테반은 부잣집 딸과 연인 사이. 그러나 신분에 맞는(?) 결혼을 위해 에스테반은 금광을 찾아 나선다. 훗날 그는 갑부가 되어 돌아왔지만, 운명의 여신은 그의 편이 아닌 듯하다. 약혼녀가 독에 의해 살해된 것. 에스테반은 20년간 외딴 대저택에서 홀로 지낸다. 어느 날그가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약혼녀의 동생인 클라라를 만나게 된다. 제 레미 아이언스와 글렌 클로스의 뛰어난 연기가 약간은 방만하게 풀린 듯 한 스토리를 상쇄한다. 그러나 관객의 "영혼"을 울리기엔 약간은 역부 족인 듯.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