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특별한 꿍꿍이가 있는 그들의 로맨스!
‘Composure’ 잡지의 칼럼니스트인 앤디 앤더슨은 기사를 위해 특별한 임무를 해내야 한다. 여러 가지 데이트 중의 실수로 남자에게 버림받는 여자들에 대한 모든 것들을 직접 경험하여 열흘 안에 기사로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그녀의 임무는 다름아닌 ‘10일 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에 대한 칼럼을 쓰는 것이다.그녀가 할 일은 멋진 남자를 찾아,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한 후, 갖은 방법으로 데이트를 망쳐 남자에게 차여야만 하는 것 이다. 앤디의 타겟으로는 불행하게도 잘나가는 광고 회사의 직원인 벤자민 베리가 선택된다. 그러나 그는 마침 다이아몬드 회사의 광고 피치를 따내기 위하여 광고주가 지목하는 한 여성을 10일 안에 자신을 사랑하도록 만들어야만 하는 상황이었다. 그리고 그 지목 받은 여성은 다름 아닌 칼럼니스트 앤디 앤더슨이다. 이제 이 둘은 각자가 맡은 바 임무를 해내려는 그들의 첫 만남에서부터 엉뚱한 데이트가 이어지기 시작한다.
10일 안에 만난 남자에게 버림 받아야 하는 앤디는 모든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의 모습들을 벤자민에게 보여주며 차이기를 바라고, 벤자민은 반대로 앤디가 자신을 사랑하도록 만들게 하기 위하여 그녀의 모든 행동을 참고 견디며 열흘을 버틴다.
그러나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는 법, 벤자민의 가족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앤디는 그에게 진실한 사랑의 감정을 조금씩 느끼게 되고 벤자민 또한 광고를 따내기 위한 내기이기 보다 진심으로 그녀와의 데이트를 즐기며 그녀를 조금씩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이 둘은 서로에 대한 진심을 알기도 전에 그들은 서로 다른 속내를 알아버리게 되고…
동영상 (1)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
(앤디 앤더슨 역)
-
(벤자민 `벤` 배리 역)
-
(미셸 루빈 역)
-
(지니 애쉬크로프트 역)
-
(토니 역)
-
(데이어 역)
-
(주디 스피어스 역)
-
(주디 그린 역)
-
(필립 워렌 역)
-
(라나 종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