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서유리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최병길 PD와의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서유리는 매거진 여성조선 7월호를 통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낸 서유리와 꿀 떨어지는 미소가 가득한 예비신랑 최병길 PD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서유리의 자필 편지와 함께 '신부 화장'을 한 서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서유리는 "최근 좋은 일들로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스스로도 아직 얼떨떨하다"며 글을 시작했다.
그는 "평소의 저는 걱정도 많고, 겁도 많지만 예비신랑이 저에게 확신을 갖게끔 만들어줬다"고 결혼 상대로 알려진 최병길 PD에 대해 밝혔다. 이어 서유리는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별도의 예식은 생략하고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하려 한다. 제 인생의 2막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서유리, 웨딩화보 공개.."행복하게 잘 살겠다"
-
이효리가 화제를 모으면서 그녀의 몸매 비결이 관심을 끈다.
앞서 이효리는 '효리네민박2'에서 선보인 날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의 비결에 대해 식단관리를 언급한 바 있다.
지난 2015년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시청자가 뽑은 가장 예쁜 몸을 가진 스타 Top20'에서 핫바디 스타 7위를 차지한 이효리는 요가와 식단관리로 몸매를 유지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바다에서 나는 것은 먹고, 육지에서 나는 것은 우유랑 달걀도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은 6월1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코너 '오늘 뭐 입지'에 출연, 이효리 하객룩을 언급했다.
그는 한 청취자의 하객룩 고민에 "많은 셀럽들도 지인들 결혼식 갈 때 신경을 많이 쓴다. 하객룩이 너무 과하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러 왔냐는 오해를 받을 수도 있다"며 2011년 크게 화제가 된 이효리의 하객룩을 소개했다.
그는 "이효리는 셔츠와 팬치를 매치하고 클러치를 들고 왔다"며
이효리, 몸매 관리 비법은? "바다에서 나는 것은..."
-
곽정은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한 매체는 출판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곽정은 남자친구는 다니엘 튜더로 올 초 명상 관련한 일을 준비하는 도중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곽정은은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현재 외국인 연하남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곽정은은 “4~5년 전에 남자친구가 쓴 글을 보고 멋지다 생각했다. 업무차 미팅을 했다. 금요일 오후에 커피 마시고 헤어졌는데 주말에 아무 말 없다가 월요일 오전에 톡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해 받는다고 느끼는 연애가 처음이다. 인간의 욕구에는 인정 욕구와 애정 욕구가 있다. 이 친구를 통해 완전히 채워진다. 그런 사람이 세상에 많이 없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해 곽정은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한편, 다니엘 튜더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을 졸업하고 맨체스터 대
곽정은 남자친구 누구?..소속사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
-
이은저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3일 대중들의 시선은 ‘이은저’ 씨에 대한 집중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12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공원소녀 레나가 자신의 어머니가 이은저라고 밝혔다.
이은저는 고 이영훈 작곡가의 유일한 여자 보컬리스트였다.
이날 산들은 그 자리에서 '세월 가면'을 검색헤 플레이 했다. 노래를 듣자마자 유명한 노래라면서 감탄했다. 레나는 어머니의 노래를 알고 있다는 반응에 눈물 난다면서 좋아해 시선을 끌었다.
이은저는 배우 오하늬의 이모이기도 하다. 즉 딸과 조카가 모두 연예인 셈. 레나와 오하늬는 서로 사촌지간이다. 오하늬는 과거 인터뷰에서 가수 이은저가 이모라고 밝히며 오빠 역시 세 편의 영화를 연출한 오동하 감독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다소 생소한 그 이름...이은저, 어렴풋 기억나는 '아하'
-
-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이 화제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이 12일 오후 2시 40분 케이블 영화채널 'OCN'에서 방영 중이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2018년 4월 12일 개봉한 로맨스 영화로, 배우 이진욱, 고현정 등이 출연했다.
영화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날, 여자친구 집에 얹혀 살던 경유(이진욱 분)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여자친구에게 쫓겨나게 된다.
갈 곳을 잃은 경유는 캐리어 하나를 끌고, 대리운전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밤, 경유가 그토록 꿈꾸던 소설가가 되어 있는 유정(고현정 분)이 경유 앞에 나타난다.
한편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의 누적 관객수는 8976명이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꿈과 현실 사이의 모호함..줄거리는?
-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가 화제다.
11일 스크린 채널은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를 편성해 방영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코엔 형제 감독의 영화로, 2008년 2월 개봉했다. 국내에선 관객 9만 23명을 모았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제 80회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 각색상과 남우조연상을 받은 영화로, 개봉 당시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에는 역대급 살인마인 안톤쉬거(하비에르 바르뎀)가 등장한다.
한편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총격전이 벌어진 끔찍한 현장에서 르웰린 모스(조슈 브롤린)이 우연히 이백만 달러가 들어있는 가방을 손에 넣게 되고, 이를 쫒는 살인마 안톤 시거(하비에르 바르뎀)와 이들의 뒤를 쫓는 보안관 벨(토미 리 존스)까지 합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는 네이버영화 기준 전문가 평점 8.63점, 관람객 평점 9.23점을 기록하고 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관람객 평점 9.23...줄거리는?
-
배우 이미영이 나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미영 나이는 올해 59세다. 내년이면 60대 바라보고 있지만,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외모 외모를 자랑한다.
딸인 걸그룹 티아라 멤버 전보람 나이는 34세다.
전보람은 자신의 SNS에 엄마인 배우 이미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보람과 이미영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채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배우 이미영은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동안 미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전보람은 걸그룹 티아라 멤버로 데뷔,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배우 이미영, 나이를 잊은듯한 '우아한 미모'
-
'붐붐파워' DJ 붐이 아기 얼굴 어플을 사용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붐은 최근 자신의 SNS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어린이로 변신한 붐의 모습이 담겨있다.
붐은 큰 눈망울과 통통해진 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거의 변화가 없구나”, “최고”,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붐은 SBS 파워FM '붐붐파워' DJ를 맡고 있다.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붐붐파워’ DJ 붐, 아기 얼굴 변신 도전...'귀여워'
-
치어리더 안지현이 완벽한 몸매로 남심을 저격했다.
최근 안지현은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사한 의상을 입고 벚꽃구경에 나선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지현은 군살 하나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잘록한 허리가 부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연핑크색의 벚꽃과 잘 어울리는 연한 노란색의 블라우스가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눈길을 끈다.
한편, 치어리더 3대장 안지현은 KBO 2019시즌 개막과 함께 키움 히어로즈를 떠나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했다.
안지현은 KBL 서울 삼성 썬더스 치어리더로 데뷔해 우리 카드 위비 응원단, 서울 SK 나이츠 응원단 등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안지현,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저격
-
영화 '겟아웃' 줄거리에 관심이 쏠린다.
25일 12시 40분부터 14시 50분까지 영화채널 OCN에서 영화 '겟아웃(Get Out)'이 방영됐다.
'겟아웃'은 흑인 남성 크리스 워싱턴(다니엘 칼루야)가 백인 여자친구 로즈 아미티지(앨리슨 윌리암스)의 집을 찾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크리스 워싱턴은 긴장감을 가득 안고 로즈의 집을 찾지만 로즈의 부모님은 그를 반갑게 맞아준다.
그러나 크리스는 로즈의 집에서 일하고 있는 흑인 가정부와 흑인 정원사에게서 이상한 모습을 발견한다.
이와 함께 자신에게 최면을 거는 로즈의 엄마, 6개월 전 실종된 흑인이 섞여 있는 백인들의 파티를 보며 의심을 키워 나간다. 결국 크리스는 로즈의 집안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영화 '겟아웃'은 2017년 5월 개봉했으며 누적 관객수는 2백 12만 8425명이다.
영화 겟아웃, 채널OCN서 방송… 줄거리와 누적관객수는?
-
고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건강이 회복되고 있단 소식을 전했다.
최준희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몇일 전에 병원 다녀왔는데 교수님께서 드디어! 드디어!! 우리가 그토록 바라던 정상 수치로 돌아왔다고 하셨다. 열심히 약먹고 운동하고 식단 조절 하고 생활 하다 보니 일주일에 한번씩 꼭 가야하던 병원을 이젠 한달에 한번만 와도 된다고 하셨다"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의 건강하고 밝아 보이는 모습에 시선이 간다.
최준희는 루푸스병으로 인해 그동안의 고생기를 전했다. 그는 “정말 다리에 물이 가득차고 부어서 3시간 이상 걸어 다니지도 못하고 발바닥에 물집 생겨서 휠체어 타고 다니고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오고 피부가 다 찢어지고 너무 아파서 정말 평생 이 몸으로 살아야하나 생각했는데 얼굴 붓기도 점점 빠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최준희는 “그게 제일 행복하다 달덩이 같던 내 얼굴이 사람 얼굴로 변하고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4달 동안 병원에 먹고싶은거
최준희, 건강 회복.."그토록 바라던 정상 수치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