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우주전쟁>시즌 2, 시즌1의 의문점 모두 풀린다!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09-29

시즌 1에서 남긴 떡밥? 시즌 2에서 모두 회수한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우주전쟁> 시즌 2, 오늘 공개!



오늘부터 왓챠를 통해 공개되는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우주전쟁> 시즌 2가 시즌 1에서 남긴 의문점을 풀어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주전쟁>은 SF만의 상상력과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으로, 현대 공상과학 소설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H. G. 웰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SF 스릴러 드라마이다. 정체불명의 외계 생명체로부터 무자비한 공격을 받아 인류의 대부분을 잃고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던 인간들의 이야기를 그렸던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 2에서는 침략 6개월 후, 살아남은 인간들이 지구를 되찾기 위해 투쟁에 돌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외계 생명체들을 무너뜨릴 반격을 준비하는 생존자들과 전쟁을 피해 제3의 길을 모색하는 생존자 등 보다 다채로운 인물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우주선으로 납치되었다 무사히 돌아온 에밀리에게 외계인들의 정체와 관련한 중요한 단서가 있음을 직감하고 그녀를 이용할 계획을 세우는 뇌과학 교수 빌과 외계 생명체들로부터 빌을 죽이라는 지시를 받고 그를 공격하려는 소녀 에밀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는 <우주전쟁> 시즌 2가 몰입도 넘치는 서스펜스는 물론이고, 그 안에서 균열이 일기 시작하는 생존자들의 심리적인 갈등까지 담아낼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또 하나의 열쇠를 쥔 인물로 떠오른 빌을 찾기 위해 런던으로 향하는 천문학자 카트린 일행과, 비로소 에밀리와 만나게 된 미스터리한 소년 사샤 등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서는 인물들의 관계는 시즌 1에서 풀리지 않았던 외계 생명체들의 정체와 숨겨져있던 진실을 서서히 드러내며 보다 깊고 충격적인 반전으로 SF 스릴러 드라마만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에미상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에 2회 연속 후보로 오른 바 있는 <유전>의 가브리엘 번, 프랑스 최고의 영화상인 세자르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직 끝나지 않았다>의 레아 드루케, 그리고 <노멀 피플>로 2021년 골든글로브 TV 미니시리즈,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로 오른 데이지 에드가 존스의 몰입도 높은 열연은 <우주전쟁> 시즌 2를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