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금주의 디즈니플러스] '윌로우' '어린 소녀들'까지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12-16

▣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초대할 판타지 어드벤처! <윌로우>



<윌로우>는 신비로운 땅에서 다시 시작된 마법과 사악한 힘에 맞서 세상의 깨어진 균열을 바로잡을 영웅들의 경이로운 모험을 담은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1988년 개봉한 동명의 장편 영화를 바탕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무려 34년 만에 더욱 거대해진 모험과 확장된 세계관으로 디즈니+를 찾는다. <스타워즈> 시리즈 루카스 필름이 제작에 참여, 지금껏 본 적 없는 압도적이고 환상적인 비주얼로 전 세대 구독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 은퇴한 ‘산타’, 위험에 빠진 크리스마스를 구해라! <산타클로스>



<토이 스토리> 시리즈 속 ‘버즈’의 목소리 연기로 더욱 유명한 팀 알렌이 ‘산타클로스’가 되어 다시 돌아온다. 1994년 개봉해 전 세계적으로 빅히트를 기록한 동명의 영화 <산타클로스>의 시퀄 시리즈인 이번 작품은 더 이상 ‘산타’를 할 수 없음을 깨닫게 된 ‘스콧 캘빈’이 은퇴를 선언, 그를 대신할 ‘산타’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팀 알렌이 선사하는 생활 밀착형 ‘산타’의 인간적인 면모와 함께 위험에 빠진 요정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다시 나서게 되는 유쾌한 모험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실종된 ‘베네딕트’ 선생님을 구하기 위한 비밀 클럽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베네딕트 비밀 클럽> 시즌 2



<베네딕트 비밀 클럽> 시즌 1에서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4명의 아이들이 괴짜스러운 선생님 '베네딕트'와 함께 비밀클럽을 결성해 세상을 위협에 빠트리려는 미스터리 기관 'L.I.V.E.'를 파헤치는 특별한 미션을 담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커튼’ 선생님의 사악한 계획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또 다른 임무를 시작하는 이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납치된 ‘베네딕트’와 ‘넘버 투’를 구하기 위해 여러 흥미로운 사건을 해결하고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행복과 가족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 루카스 필름과 스튜디오 지브리의 특별한 콜라보 <젠 - 그로구와 더스트 버니>



루카스 필름과 스튜디오 지브리의 특별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젠 - 그로구와 더스트 버니>는 <만달로리안> 공개 3주년을 기념하며 성사된 이번 콜라보는 두 회사의 첫 협업으로 기대를 높였다. 독보적인 귀여움으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달로리안>의 ‘그로구’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숯검댕이 ‘더스트 버니’가 함께하는 3분 분량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작화를 담당한 스튜디오 지브리가 한땀한땀 수작업하여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12/16(금) 공개.



▣ 일본의 국민배우 아베 히로시 주연! <모두 잊었으니까>



<모두 잊었으니까>는 미스터리 작가가 행방불명된 연인을 찾아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다채로운 매력과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국민배우 아베 히로시가 주연을 맡아 실종된 연인을 찾는 추리 작가로 열연을 펼친다. 또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모두 잊었으니까>는 매 엔딩마다 다른 아티스트들이 등장, 각각의 다른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여 작품의 미스터리함과 신선한 소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특별함을 더한다.



▣ 장난기 넘치는 소녀들이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어린 소녀들>



거장 알폰소 쿠아론이 전하는 포근한 겨울 이야기 <어린 소녀들>은 장난기 넘치는 어린 소녀들이 엄격한 기숙 학교에서 생활하며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에 빛나는 알폰소 쿠아론이 제작을, <행복한 라짜로>를 통해 해외 유수 영화제를 사로잡은 알리체 로르와커가 감독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웃음을 선물하는 소녀들이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이야기 12/16(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