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Apple TV+] 동물들도 메리 크리스마스!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12-23

# 영상으로 되살아난 그림 동화책! ‘호기심쟁이 꼬마 닭’



‘호기심쟁이 꼬마 닭’은 꿈나무 작가 ‘파이퍼’가 톡톡 튀는 상상력으로 유명한 이야기 속으로 직접 들어가 그 이야기를 바꾸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작가를 꿈꾸는 호기심쟁이 꼬마 닭 ‘파이퍼’는 모두가 아는 이야기들을 뛰어난 상상력으로 변형,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그 안으로 모험을 떠난다. 그중에서도 9번째 에피소드 ‘꼬꼬 캐럴’에서는 ‘파이퍼’가 아기 돼지 삼 남매와 함께 힘을 합쳐 스크루지 늑대의 마음을 돌리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이비드 에즈라 스테인의 그림 동화책을 원작으로 하는 ‘호기심쟁이 꼬마 닭’은 흥미로운 상상력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웃음을 선사한다.


# 장난기 넘치는 닥스훈트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 ‘프레즐 가족’



‘프레즐 가족’은 강아지들의 마을 견고메리에 사는 닥스훈트 가족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리는 시리즈다. 다섯 마리의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강아지들의 마을 견고메리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장난기 많은 아빠 ‘프레즐’과 엄마 ‘그레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9번째 에피소드 ‘메리 견고메리!’는 견고메리에서 매년 열리는 ‘꼬리 데이’ 축제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꼬리 데이’ 축제는 마을 곳곳을 화려한 장식으로 꾸미고, 길거리에는 맛있는 음식과 흥겨운 음악이 넘쳐나는 견고메리 최대의 축제다. 하지만 폭설로 마을이 눈에 덮이며 축제가 취소될 위기에 처하게 되고, ‘프레즐’ 가족은 창의적인 방법으로 이를 해결하며 마을에 행복을 가져온다.


#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미로운 음악의 만남! ‘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



‘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은 눈 덮인 숲속에서 길을 잃은 소년이 동물들을 만나며 겪게 되는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은 깊은 위로를 전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찰리 맥커시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한다. 압도적인 영상미와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이 작품은 길 잃은 소년이 두더지, 여우, 말과 깊은 유대를 형성하며 친절, 용기, 희망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J. J. 에이브람스 감독이 제작에 참여해 완성도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는 ‘소년과 두더지와 여우와 말’은 올해 크리스마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