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패리스 트라웃

Paris Trout Paris Trout

1991 미국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 상영시간 : 100분

개봉일 : 1994-03-12 누적관객 : 13,210명

감독 : 스티븐 질렌홀

출연 : 데니스 호퍼(패리스 트라웃) 바바라 허쉬(한나) more

도덕성이라고는 전혀 없는 고리대금업자 팰리스 트라웃은 어린 흑인 소년 헨리가 자동차 대금을 연체하자 격노해 헨리의 여동생을 죽이고 그들의 어머니를 다치게 한다. 그는 백인이 흑인을 살해한 것은 절대 죄가 안된다고 확신한다. 트라웃의 아내 한나는 그의 살인에 공포를 느끼고 그와 헤어지려 하지만 트라웃 집안의 고문이며 변호사인 헨리 시그레이브스의 권유로 재판이 끝날 때까지 남아있기로 한다. 그러나 트라웃의 광기와 폭력에 능욕당한 그녀는 시그레이브스의 도움으로 집을 나와 호텔로 거처를 옮긴다. 그러는 동안 한나와 시그레이브스의 내면에 쌓여 있던 욕망은 긴장된 분뒤기 속에서 터져 버리고, 트라웃은 이를 감지하고 더욱 격분한다. 게다가 법정에서 유죄를 선고받게 되자 그의 현실 감각은 점점 희박해져 간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


제작 노트
오로지 원초적인 폭력성으로만 똘똘 뭉쳐 있는 사나이의 폭력을 따라 가고 있는 이 영화는 'National Book Award'를 수상한 피트 덱스터의 소설을 작가 자신이 뛰어나게 각색했고, 신인 감독으로서는 믿기지 않을 만큼 파워풀한 힘을 실어 스티븐 길렌할이 성공적인 감독 데뷔전을 치러낸 영화다.

그리고 독립 영화계의 최고의 배우인 데니스 호퍼와 바바라 허쉬, 메이저 영화와 독립 영화에 두루 출연하는 에드 해리스가 등장한다. <블루 벨벳>, <스피드> 등에서 기괴함마저 가지고 있는 악역 전문 배우로 굳어진 듯한 데니스 호퍼의 소름 돋는 열연은 최상이다. 직설적으로 주인공의 추악한 모습을 정직하다 싶을 만큼 직시하는 드라마지만 그런 만큼 관객을 불편하게 하는 면도 있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