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이파네마 소년

The Boy from Ipanema

2010 한국 12세이상관람가

멜로·로맨스 상영시간 : 95분

개봉일 : 2010-11-04 누적관객 : 3,465명

감독 : 김기훈

출연 : 이수혁 김민지 more

  • 씨네217.00
  • 네티즌5.65

바다가 속삭이는
두.번.째.사.랑.이야기

첫사랑의 아픔이 있는 소년 소녀,
여름 해변에서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다..

첫사랑과 이별한 소년은 헤어진 여자친구가 점점 잊혀지는 게 두렵다. 소년은 그런 속마음을 상상 속 ‘유령 해파리’에게만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소년은 바닷가에서 우연히 소녀를 만나 어떤 기억 하나를 떠올린다. 서로를 지켜보던 어느 날 소년은 소녀에게 바다 속 깊은 곳에 다른 사람의 꿈으로 헤엄쳐 들어갈 수 있는 작은 문이 있다고 알려주고, 소녀는 조금 엉뚱한 소년이 점점 좋아진다.

서로에 대해 점점 알아가던 어느 날, 소년이 갑자기 없어지자 소녀는 불안해하며 그를 찾기 시작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3)


전문가 별점 (1명참여)

  • 7
    이용철나 혼자 은밀히 사랑하고 싶은 영화
제작 노트
영화 <이파네마 소년>은 각자 첫사랑의 아픈 기억이 있는 두 남녀가 다시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감각적인 영상 그리고 아름다운 OST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첫사랑과 이별한 소년은 그리운 마음과는 달리, 헤어진 여자친구가 점점 잊혀지는 게 두렵다. 그런 속마음을 상상 속 ‘유령 해파리’에게만 털어놓는 소년. 어느 날 소년은 바닷가에서 우연히 만난 소녀로 인해 어떤 기억 하나를 떠올리고, 소녀로 인해 사라졌던 기억을 조금씩 되찾는다. 영문을 모르는 소녀는 자신에게 다가오는 소년이 점점 좋아만 지는데..

소년의 내면과 떨리는 두 번째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부산과 삿포로, 실사와 애니메이션, 현재와 과거,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다채로운 방식을 시도한 <이파네마 소년>은 판타지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새로운 개념의 청춘 멜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떨리는 두 번째 사랑을 시작하는 소년, 소녀 캐릭터 싱크로율 100%!
영화계가 주목하는 HOT RISING STAR 이수혁, 김민지 출연!

영화 <이파네마 소년>은 톱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과 차세대 CF 스타 김민지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선이 고운 외모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국내외 디자이너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수혁은 첫사랑과 이별하고 점점 잊혀져 가는 기억들로 힘들어하는 소년 역할을 맡아, 섬세한 감정 표현과 눈빛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톱스타 전지현과 함께 한 음료 광고를 통해 보여준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민지는 낯선 여행지에서 두 번째 사랑을 막 시작하는 소녀 역을 통해 다양한 감정선을 오가는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며 완벽하게 캐릭터와 하나가 되었다.

제 11회 전주국제영화제 관객평론가상과 무비꼴라쥬상을 수상하며 최대 화제작으로 등극한 <이파네마 소년>은 올 가을, 사랑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감성지수를 한껏 올려줄 예정이다. 이수혁과 김민지, 두 청춘 스타의 싱그러운 매력과 감성을 두드리는 스토리, 부산과 삿포로를 담은 아름다운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화는 11월 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