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된장

The Recipe

2010 한국 12세 관람가

미스터리 상영시간 : 107분

개봉일 : 2010-10-21 누적관객 : 45,896명

감독 : 이서군

출연 : 이요원(장혜진) 이동욱(김현수) more

  • 씨네215.20
  • 네티즌6.65

사람잡는 맛이로다!

"탈옥 5년 만에 검거된 희대의 살인마 김종구! 그를 잡은 것은 경찰도 검찰도 아닌 된장찌개였다?!"
제보를 받은 특종킬러 최유진(류승룡) PD는 심상치 않은 냄새를 맡아 취재에 나서지만,
이 기막힌 사건의 열쇠를 쥔 된장 달인녀 장혜진(이요원)은 자취를 감춘다.
그리고 연이어 밝혀지는 3명의 죽음!
방송취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수많은 관계자들의 흥미진진한 진술이 이어지고 이 미스터리는 또 다른 반전을 향해 치달아 간다.

세상에 존재할 수 없는 된장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5)


전문가 별점 (5명참여)

제작 노트
‘살인적인 맛에 얽힌 미스터리’를 기발한 형식과 장르로 풀어낸 영화 <된장>은 <퀴즈왕>, <거룩한 계보>, <박수칠 때 떠나라>등 장진 사단의 작품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인 류승룡, <선덕여왕> 이후 미스터리 녀로 변신해 스크린을 찾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요원, 그리고 이 영화를 마지막으로 군입대를 한 꽃미남 배우 이동욱 등이 주인공으로 가세해 영화의 풍성한 맛을 더했다.

<박수칠 때 떠나라>, <웰컴 투 동막골> <굿모닝 프레지던트> 등 탄탄한 기획력과 재기발랄한 유머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확보한 장진 감독이 제작자로 야심차게 나섰다. 전세계적 호평을 받은 <301, 302>의 최연소 각본가이자 <러브러브>로 최연소 데뷔 감독이라는 타이틀을 지닌 감독 이서군의 신작 <된장>의 기획과 각본, 제작을 맡은 것! 천재 재담꾼 장진의 기획력과 작품마다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이서군 감독의 연출력이 만나 어떤 영화가 탄생했을지 오는 10월 21일, ‘살인적인 맛에 얽힌 미스터리’ <된장>의 실체가 밝혀진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더 불러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