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스카이라인

SKYLINE Skyline

2010 미국 12세이상관람가

액션, 블록버스터, SF 상영시간 : 97분

개봉일 : 2010-11-24 누적관객 : 860,340명

감독 : 콜린 스트라우스 그레그 스트라우스

출연 : 에릭 발포어(제로드) 스코티 톰슨(일레인) more

  • 씨네213.25
  • 네티즌5.16

인류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새벽까지 계속된 파티가 끝난 후 몇몇 친구들이 눈부신 빛에 의해 잠에서 깬다. 그 강한 불빛은 눈깜짝할 사이에 인간을 괴비행물체 안으로 빨아 들인다. 거대한 우주선이 지구의 도시를 장악하고 인간들을 멸종 시키려 한다. 전세계가 무력하게 파괴되는 동안 생존자들은 그들에게 대항해 싸워야 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9)


전문가 별점 (4명참여)

  • 3
    김종철꼴값하는 외계인과 지구인
  • 2
    박평식<용가리>는 양반일세
  • 5
    송경원예쁜 부분만 모아놓는다고 미인이 되진 않는다
  • 3
    이동진올해의 예고편 낚시
제작 노트
진정한 영상혁명이란 이런 것이다!
<아바타>, <2012>에서 보여줬던 그 이상을 기대하라!
영화제작 초기부터 화려한 제작진의 참여로 많은 화제를 낳은 영화<스카이라인>. 신선한 설정과 충격적인 스토리 그리고 관객들이 기대하는 혁신적인 영상미 등 모든 흥행요소가 집결되어있는 영화<스카이라인>이 공개한 티저포스터는 영화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에 걸맞게 임팩트한 비주얼을 담고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카이라인>의 포스터는 거대한 외계함선이 미국 LA상공에서 지구인을 빨아들이고 있는 비주얼을 담고 있으며, 단 한컷의 비주얼 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완성도와 사이즈감이 그대로 느껴지기에 충분하다. 또한 고층 빌딩 숲 사이, 온 도시의 상공을 장악한 외계함선이 내뿜는 블루톤의 섬광은 영화의 주요 스토리와 직결되는 핵심요소로 영화의 미스터리적인 요소를 함축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포스터를 통틀어 단 한 줄 있는 카피 ‘<아바타><2012> 제작진의 초대형 블록버스터’는 <스카이라인>의 규모감과 영화에 대한 자신감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스카이라인>이 첫 공개한 이번 티저 포스터는 관객들에게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아바타>, <2012>제작진이 선 보일 혁신적인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 또한 증폭시킬 것이다.



상상한 모든 것을 압도시킨다!
전 세계 영화 팬이 기다렸던 단 하나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라인>
11월 25일, 대한민국 점령!

<아바타>,<2012>제작진이 직접 제작한 영화<스카이라인>은 이미 그 화려한 참여 스텝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헐리웃에서 탄생된 모든 SF대작의 화려한 CG와 영상미를 책임진 Hydraulx사의 야심작인 <스카이라인>은 전 세계적으로 27억 7,000만 달러 흥행수익을 달성하며 역대 매출순위 1위를 기록한바 있는 <아바타>를 뛰어넘는 영상미를 보여줄 최고의 영화로 손꼽히며 이미 그 관심이 뜨거운 작품이다.
해외에서 공개된 단 1분만의 영상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아 벌써부터 수 많은 마니아가 생긴 영화 <스카이라인>은 <에이리언 vs 프레데터2>로 감독 데뷔를 치르고 SF영화사에서 떠오르는 기대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트로즈 형제가 메가폰을 잡았다. 천재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스트로즈 형제와 기술력을 인정받은 헐리웃 대표 제작진들이 함께 제작한 영화<스카이라인>은 그들이 만들어낼 시너지효과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미 작품에 대한 완성도를 믿는 팬들의 열기가 뜨겁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