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FAST & FURIOUS 5 FAST & FURIOUS 5

2010 미국 15세이상관람가

액션, 블록버스터 상영시간 : 130분

개봉일 : 2011-04-20 누적관객 : 1,621,973명

감독 : 저스틴 린

출연 : 빈 디젤 폴 워커 more

  • 씨네214.00
  • 네티즌7.65

오리지널 멤버의 액션 본능이 폭발한다!

오리지널 멤버의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최후의 한방을 위해 그들이 왔다!

경찰이었던 브라이언(폴 워커)은 미아(조다나 브류스터)와 함께 도미닉(빈 디젤)을 탈옥시키고, 함께 국경을 넘어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로 도주한다.
자유를 위한 마지막 한방, 최후의 미션을 준비하는 멤버들은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 놓으려는 음모에 휩싸여 궁지에 몰리게 되는데...
한편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는 냉철한 정부 요원 홉스(드웨인 존슨)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을 쫓던 중 이들의 둘러싼 커다란 음모가 있음을 직감하게 되고 이들간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8)


전문가 별점 (2명참여)

제작 노트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숨막히는 액션!
오리지널 멤버가 뭉쳐 절정의 쾌감을 선사할 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거대해진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 그리고 거침없이 터지는 액션으로 제대로 된 액션 블록버스터에 목말랐던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2011년 액션 블록버스터의 포문을 열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는 개봉에 앞서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액션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전편을 능가하는 폭발적인 액션장면과 더욱 커진 스펙터클, 긴박감 넘치는 추격전으로 중무장한 티저 예고편은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고층 건물과 질주하는 차에서 몸을 내던지며 액션투혼을 발휘해 절정의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빈 디젤’과 ‘폴 워커’는 흥생신화의 주역답게 임팩트 있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또한 도심 한 복판을 질주하고, 달리는 기차를 관통하는 마치 자로 잰 듯한 완벽한 테크닉을 구사하는 카체이싱 액션은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만이 가능한 희열을 관객에게 선사할 것. 브라질과 미국을 넘나드는 로케이션으로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풍광을 볼 수 있는 이번 시리즈는 전작을 능가하는 다양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흥행신화의 주역들이 다시 뭉쳤다! 그들의 화끈한 질주가 다시 시작된다!
전 세계가 열광할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한 순간의 여유도 허락하지 않는 숨막히는 쾌감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2011년을 여는 액션 블록버스터임을 검증 받은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의 흥행은 이미 예정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리즈 최고의 흥행을 거둔 오리지널 멤버 ‘빈 디젤’과 ‘폴 워커’ 그리고 전편에서 인정받은 천부적인 액션연출 감각을 가진 ‘저스틴 린’감독이 보여줄 환상의 팀워크는 의심할 여지없는 최고의 조합이다. 시리즈 중 최강의 액션을 자랑하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는 관객들이 기대하고 있는 시각적 쾌감과 흥분, 그 이상을 선사하며 진정한 ‘워너비 액션 무비’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으로 무장한 짧은 예고편만으로도 강렬한 쾌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1년 첫번째 액션 블록버스터<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는 4월 28일 개봉과 함께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