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

Astérix: Le domaine des dieux Asterix: The Mansions of the Gods

2014 프랑스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85분

개봉일 : 2015-04-30 누적관객 : 15,315명

감독 : 루이 클리쉬 알렉산드레 아스티어

출연 : 알랭 샤바(세나터 프로스펙투스 목소리) 로랑 라피트(뒤플리카타 목소리) more

  • 씨네216.00
  • 네티즌7.33

엉뚱한 콤비의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전세계를 정복한 로마. 시저 황제는 ‘신들의 전당’이라 불리는 거대한 빌딩을 지어 골족들을 이주시키고 마지막 땅마저 빼앗으려 한다.
하지만 그들에게 맞선 마지막 전사들이 있었으니…
마법의 물약을 마시면 슈퍼파워를 발휘하는 골족의 전사 아스테릭스와 오벨릭스!
과연 그들은 위기의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5)


전문가 별점 (1명참여)

  • 6
    이예지여전히 유효한 콤비의 신랄한 풍자극
제작 노트
About movie

전세계 110개국, 3억부 판매 베스트셀러 원작!
20세기 최고의 문화 아이콘, 프랑스의 ‘뽀로로’ 아스테릭스!
어린이날 최고의 웰메이드 에듀메이션!

영화 <아스테릭스: 신들의 전당>은 전세계 110개 언어로 번역, 3억부 이상 팔린 만화 ‘아스테릭스’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프랑스에서 개봉 당시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스테릭스’는 한국의 뽀로로, 일본의 도라에몽과 막상막하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전국민적 캐릭터이자 20세기 최고의 문화 아이콘으로서 1961년 단행본이 첫 출간된 이후에 2013년까지 총 35편의 시리즈가 발행된 스테디셀러로 손꼽힌다. 특히 ‘꼬마 니콜라’로 잘 알려진 원작자 르네 고시니의 쾌활한 문체와 프랑스의 국민 만화가 알베르 우데르조의 유머러스한 그림이 단연 돋보이며,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세계사를 대표하는 교양 학습만화의 고전으로 알려져 있다.

<아스테릭스>는 국내에서도 34권의 학습만화 시리즈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 이번 국내개봉을 통해 가족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유쾌한 웃음과 함께 고대 유럽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웰메이드 에듀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배계급에 대한 조롱과 풍자를 비틀어 웃음을 자아내는 유머는 성인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작품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