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피크닉

Picnic Picnic

1996 일본 15세이상관람가

드라마 상영시간 : 72분

개봉일 : 2005-06-23 누적관객 : 4,334명

감독 : 이와이 슌지

출연 : 차라(코코) 아사노 타다노부(츠무지) more

  • 네티즌8.46
내일 세상의 종말이 올지라도... 나는 너와 떠나고 싶다.

어느 날 가족들에 의해 낯선 공간에 버려진, 늘 까마귀 털로 만든 옷을 입고 다니는 매력적인 소녀 코코. 그녀가 버려진 공간의 사람들은 모두 하얀 옷을 입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을 환자라고 부른다. 그리고 이상하기만한 이곳에서 만난 두 명의 친구 츠무지와 사토루. 각자의 아픈 상처를 숨긴 채 서로 가까워지는 세 사람은 우연히 본 성경책에 나와있는 말대로 곧 다가올 지구의 멸망!을 보기위해 담장 위 여행을 감행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3)


동영상 (1)

제작 노트
이 영화에서 주목할 것들

1. 세계가 주목한 이와이 슌지의 영화
베를린국제영화제 포럼부문에 <언두>에 이어 2년 연속 초청되었으며, 베를린 신문독자 심사위원상을 수상

2. 여주인공 차라의 압도적 매력
일본의 인기가수이기도 한 차라는 이와이 슌지에게 전격 발탁, 이 영화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룬다. 그녀의 매력은 마치 정말로 천상의 천사가 지상으로 내려온 듯 신비롭고 눈부셨다. <피크닉>의 성공으로 이와이 슌지는 차라에게 매료되어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의 주연 역시 그녀에게 맡겼다.

3. 차라와 아사노 타다노부의 놀라운 연기앙상블을 주목할 것. 두 사람은 이 영화에서 공연하며 사랑에 빠져 결혼했다.

이 영화에서 기억할 얼굴들

아사노 타다노부
1973년 생. 이 영화로 스타덤에 올랐다. 단호하고 차가워보이는 용모로 사무라이의 풍모를 가진 현대적 미남이라는 평을 듣기도. 1973년생으로 <피크닉> 이후에 <고하토>, <쌍생아> 등 일본을 대표하는 거장들의 영화에 연이어 출연했다. 순수 사무라이 혈통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 것 같지만 증조 외할아버지가 미국인이어서 사실 머리는 금발에 가까운 갈색머리라고. 이 영화로 만나 아내가 된 차라는 앳된 용모의 소유자지만 실제는 아사노 타다노부보다 5살 연상이다.
아사노 타다노부는 국내에서 <밝은 미래>, <자토이치> 등으로 관객들과 만났으며 <올드보이>의 강혜정과 함께 베를린, 칸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던 태국 감독 펜엑 라타나루앙의 영화 <보이지 않는 물결>에 출연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