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나크

NARC NARC

2002 미국 15세 관람가

액션, 범죄 상영시간 : 108분

개봉일 : 2015-10-22 누적관객 : 78,156명

감독 : 조 카나한

출연 : 제이슨 패트릭(Det. Sgt. 닉 텔리스 ) 레이 리오타(Det. Lt. 헨리 오크 ) more

  • 씨네214.00
  • 네티즌6.42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제작군단의 2003년 최강의 액션 스릴러!

한 발의 총성, 덫에 걸린 두 형사…


디트로이트 비밀마약수사대(Undercover Narcotics Officer), 나크(Narc)에서 활동하던 신참경찰이 총격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 내사팀은 마약관련 집단에서 비밀경찰로 활동하다 총기오발사고를 일으켜 정직 처분 중인 닉 텔리스(제이슨 패트릭 分)에게 사면을 조건으로 사건을 맡긴다. 닉 텔리스는 마약밀매단에 잠입해 범인을 쫓던 중 오발로 임산부를 총격, 태아를 사망케 했던 것. 안 그래도 나크일을 반대하는 아내와 자책감에 빠져 있던 닉은 이 일만 해결하면 내근직을 주겠다는 상부의 꼬임에 넘어가 죽은 경찰의 파트너였고 시체를 처음 발견한 당사자인 헨리 오크(레이 리오타 分)와 한 팀을 이루게 된다.

사건의 배후에… 경찰이 있다!
용의선상에 있는 마약 판매상을 중심으로 수사가 시작되고 두 형사는 마약범들의 소굴에서 경찰배지와 경찰에게 지급되는 총기들을 다량 발견하게 된다. 사건의 배후에 경찰이 개입되어 있다는 물증과 함께 파트너인 헨리마저 사건에 대해 뭔가를 숨기고 있다는 의혹을 품게 된 닉. 유력한 용의자에 대한 제보를 확보한 닉과 헨리는 겨우 영장을 확보해 이들을 급습하는데 성공하지만, 이들을 통해 드러난 충격적 진실은 닉과 헨리의 운명을 바꿔 놓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4)


동영상 (3)

전문가 별점 (1명참여)

  • 4
    박평식손장난과 잔꾀로 꾸민 반전은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