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사랑의 용기

Shining Through Shining Through

1992 미국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 멜로·로맨스, 범죄, 전쟁 상영시간 : 132분

개봉일 : 1992-04-18 누적관객 : 19,973명

감독 : 데이비드 셀처

출연 : 마이클 더글라스(에드) 멜라니 그리피스(린다) more

  • 네티즌7.50

아카데미가 인정한 대스타들의 호연! 전운속에 피어나는 감동의 사랑과 모험!

뉴욕 퀸즈지역에 사는 린다 보스는 빈민가인 퀸즈를 벗어나고 싶은 생각에 법률회사에 취직한다. 그러나 사실 이 법률회사는 미군의 첩보기관이었고 독일 현지에서 첩보활동을 할 때 독일어를 구사할 수 있는 비서가 필요해 그녀를 고용했다. 린다는 책임자 에드와 사랑에 빠지지만 미국의 공식 참전으로 인해 에드는 유럽으로 떠나 종적을 감추어 버린다. 그러던 어느날 일시 귀국한 에드와 다시 일을 하게된 린다는 위험에 처한 유태인 친척을 돕고, 뭔고 중요한 일을 해보겠다는 생각으로 임무를 맡아 베를린으로 간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2)


제작 노트
전쟁영화의 스케일과 스파이영화의 스릴, 로맨스의 열정이 함께 그려진 작품. 미국 첩보장교와 그를 사랑한 여인이 전운속에서 엮어내는 사랑과 모험을 그리고 있다. <월 스트리트>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의 마이클 더글라스, <워킹 걸>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노미네이트의 멜라니 그리피스, <쉰들러 리스트>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의 리암 니슨 등이 함께 하며, 특히 멜라니 그리피스의 청순하면서도 강인한 연기가 돋보인다. <스피드>시리즈의 얀 드봉 감독이 촬영했으며, <필라델피아>의 크레이그 맥케이 편집, <아이언 마스크>의 안소니 프랫 미술 등 화려한 제작진이 참여했다. 생사를 오가는 극한 상황 속에서도 조국과 사랑에 대한 믿음을 결코 버리지 않는 두 여인의 진실한 사랑이 오랜동안 여운을 남기는 영화.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