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폴리와 함께

Along Came Polly Along Came Polly

2004 미국 15세 관람가

멜로·로맨스, 코미디 상영시간 : 90분

개봉일 : 2004-04-02 누적관객 : 170,000명

감독 : 존 함버그

출연 : 벤 스틸러(루벤 페퍼) 제니퍼 애니스톤(폴리 프린스) more

  • 씨네215.00
  • 네티즌5.94

지상 최고의 소심남... 화끈녀에게 찜당하다!

매사에 꼬치꼬치 따지고 분석하길 좋아하는 보험회사 손해 사정사 루벤 페퍼 (벤 스틸러 분)는 결혼 후 신혼 여행지에서 자신의 부인이 프랑스인 스쿠버 강사와 바람을 피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충격을 받은 루벤 페퍼는 이 일로 인해 가뜩이나 소심했던 성격이 더욱 더 매사에 꼼꼼하고 조심하는 소심남으로 변모한다. 상심해서 집에 돌아온 그는 우연히 들른 한 파티장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중학교 동창 폴리 (제니퍼 애니스톤 분)를 만난다.

학창시절엔 공부 잘하고 똑똑했던 폴리였지만 성인이 된 그녀는 허리에 커다란 문신을 새기고 살사 춤을 즐기며 자유로운 삶을 쫓는 히피같은 여자로 변해있었다.

자기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폴리에게 뜻밖의 호감을 갖게된 루벤은 그녀와의 데이트를 감행한다. 평소 안전 지상주의로 살아온 그로서는 상당한 모험을 감행 하는 것이었다. 그러한 모험은 현실로 나타나 폴리와의 데이트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 그에게 설사병을 안겨주는 등 여러 가지 부작용을 낳게 되고 루벤의 주위 사람들도 어울리지않는 두 사람의 만남에 걱정을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프랑스인 스쿠버 강사와 눈이 맞아 신혼 여행지에 눌러 앉았던 루벤의 전 부인 리사 마저 재결합을 원한다며 돌아오게 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9)


동영상 (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4
    박평식화장실을 거쳐야만 직성이 풀리는 할리우드 로맨스
  • 6
    이동진이게 즐길 수 있는 화장실 유머의 하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