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갓센드

Godsend Godsend

2004 미국 15세이상관람가

미스터리 상영시간 : 102분

누적관객 : 33,405명

감독 : 닉 햄

출연 : 그렉 키니어(폴 던칸) 레베카 로메인 스타모스(제시 던칸) more

  • 네티즌6.18

엄마의 눈, 아빠의 미소, 그리고... 누군가의 영혼...

엄마의 눈, 아빠의 미소…그러나 기억 속에 남아있는 누군가의 영혼!
‘아담’이라는 맑은 눈을 가진 착한 아들이 있기에 더 할 수 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던칸부부’. ‘아담’은 8살 생일이 지난 어느날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고 사랑하는 아들을 잃은 충격으로 던칸부부는 한없는 절망에 빠져든다.

‘아담’의 장례식 날, 산부인과 병원 의사인 ‘리차드 웰스’ 박사가 ‘던칸부부’를 찾아와 ‘아담’을 다시 살려낼 수 있다는 은밀한 제안을 해온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제안을 받아들인 ‘던칸부부’는 기적같이 아이를 갖게 되고 ‘아담’과 똑같은 모습으로 태어난 아이를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아담’이 다시 8살이 되던 해. 한밤중 들려온 ‘아담’의 비명소리를 시작으로 평온하기만 했던 던칸 가족의 악몽은 다시 시작되고 ‘아담’은 계속해서 알 수 없는 잔혹한 환영들에 시달린다. 예측 할 수 없는 이상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 ‘아담’, 맑기만 했던 눈빛과 미소도 점점 잔인해져만 가고... 불안에 떨던 ‘던칸부부’는 ‘아담’의 기억속에 살아있는 누군가의 영혼때문이라는 확신을 갖고 ‘웰스’ 박사를 추궁하지만, 8살 이후의 기억이 없기 때문에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이라며 ‘던칸부부’를 안심시킨다.

한편 ‘아담’의 주변에서는 의문의 살인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고, ‘아담’의 기억 속 공포는 현실이 되어 ‘던칸부부’의 목숨마저 위협해 오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1)


동영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