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agazine > 피플 > 커버스타
네가 날 알기 전부터 난 이미 널 좋아하고 있었으니까, ‘상견니’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를 만나다
씨네21 취재팀 2023-02-08

그래서 황위쉬안(가가연)과 리쯔웨이(허광한)의 관계는, 모쥔제(시백우)와 천윈루(가가연)의 관계는 결국 어떻게 됐을까? 애정하는 작품이 열린 결말로 끝날수록 주인공들의 종착지에 관한 상상은 깊어지기 마련이다. 2020년 초까지 대만에서 방영된 뒤, 같은 해 한국에 공개되면서 큰 인기를 끈 드라마 <상견니> 역시 마찬가지였다. 완벽한 해피 엔딩을 바라던 팬들의 기대를 외면하지 않고 영화 <상견니>가 지난 1월25일 개봉했다.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영화 또한 황위쉬안과 천윈루, 리쯔웨이와 왕취안성, 모쥔제가 등장해 각자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타임슬립을 감행한다. 중국에선 개봉 27일 만에 박스오피스 4억위안(약 728억원)을, 대만에선 개봉 23일 만에 1억대만달러를 돌파한 <상견니>는 한국에서도 개봉 8일 만에 18만 관객을 돌파했다. <상견니>의 한국 팬들, 일명 ‘상친자’들과의 만남을 위해 내한한 배우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와 나눈 대화를 꼼꼼히 지면으로 옮겼다. 드라마와 영화가 공유하는 <상견니>의 세계관에 관한 설명도 함께 전한다.

*이어지는 기사에 <상견니>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배우와의 인터뷰가 계속됩니다.

관련영화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