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더 킹

The King The King

2006 영국,미국 청소년 관람불가

드라마 상영시간 : 108분

개봉일 : 2008-06-05 누적관객 : 2,634명

감독 : 제임스 마쉬

출연 :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윌리엄 허트 more

  • 네티즌7.00

신에 대한 도발적인 질문!!

자신의 뿌리를 찾기위해 아버지를 찾는 엘비스
해군에서 전역한 엘비스(가엘 가르시아 베르날)는 사생아로 태어나 이제는 유일한 핏줄인 아버지(윌리엄 허트)를 찾아가지만 아버지는 이미 텍사스의 한 교회의 목사로 아들 폴(폴 도노), 딸 맬러리(펠 제임스), 아내(로라 해링)와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하지만 아버지는 엘비스를 아들로 인정하지 않으며 심지어 외면을 하기 시작하는데...

거부할 수 없었던 사랑을 위해..
첫눈에 반한 아버지의 딸 맬러리에게 엘비스는 알 수 없는 강한 이끌림으로 서로를 간절히 원하게 된다. 엘비스를 찾아와 맬러리를 멀리하라고 경고하는 맬러리의 오빠 폴, 그리고 엘비스를 벌레보듯 하는 아버지 사이에서 과연 엘비스는 과연 그들과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인간이기에 참을 수 없었던 욕망과 복수. 2008년 6월 잔잔한 반전과 잔혹함으로 다가온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4)


동영상 (1)

제작 노트
성스러운 것에서 새로운 영감으로 만들어진 영화!!
영화 <더 킹> 제목에서 드러나는 아이러니!


‘더 킹’이라는 제목아래 관객들에게 전달되는 영화적 내용을 보면 영화 내적으로는 목사인 아버지를, 영화 외적으로는 절대적인 믿음의 상징 ‘신’과 ‘성서’를 뜻한다. 가장 먼저 영화를 포장하고 있는 것으로 영화 속 모든 등장인물은 크리스천이다. 특히, 주인공의 마지막 희망인 아버지는 절실한 믿음을 가진 목사님으로 주인공과 함께 풀 수 없는 갈등을 가지고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 그리고, 벗어나지 못하는 운명의 수레바퀴 속에 갇혀 자신의 킹인 아버지에게 어쩔 수 없는 복수를 결심하는 주인공은 이해해주지 않는 사랑과 용서에 대해 충격적인 행동으로 신에게 도발적인 행동을 저지르게 된다.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 보았을 소재이지만, 아무도 거론하지 않았던 성서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다른 시선을 바탕으로 하여 만들어진 영화 <더 킹>은 2008년 6월 관객들에게 색다른 충격을 전달 할 것이다.

순수한 사랑, 그리고 충격적인 복수의 도발적 스토리!!

오래된 동화와 같이 순수한 마음을 가진 주인공들. 그들의 거부할 수 없었던 순수한 사랑과 절망적인 복수까지, 겉으로 평범해 보이는 그들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 <더 킹>
영화 <더 킹>은 주인공의 두 가지 순수한 사랑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자신의 마지막 희망이지만 다른 가정을 가지고 있는 아버지에게 받고 싶은 따뜻한 사랑, 그리고 배다른 동생임을 알기 전에 순수한 첫 느낌으로 끌린 강렬한 사랑이 존재한다. 그러나 주인공의 절실한 두가지의 사랑은 시작과 동시에 산산조각 깨지게 된다. 그리고 주인공이 선택한 어쩔 수 없는 처절한 복수는 보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충격을 던져 준다.
최후의 수단으로 선택한 복수와 금지된 사랑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더 킹>은 근친간에 얽힌 사랑의 이야기를 과감 없이 표현하여 세간에 화제가 되고 있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