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마오의 라스트 댄서

Mao’s Last Dancer

2009 오스트레일리아 전체 관람가

드라마 상영시간 : 117분

개봉일 : 2011-04-28 누적관객 : 40,519명

감독 : 브루스 베레스포드

출연 : 츠 차오(리춘신) 브루스 그린우드(벤 스티븐슨) more

  • 씨네215.50
  • 네티즌7.32

세계를 감동시킨 발레리노의 뜨거운 감동실화!

세계를 향해 날아오른 전설적인 발레리노의 꿈을 향한 열정의 무대를 만나다!
평발이라는 불리한 조건에도 더 멋진 도약과 턴을 위해 피나는 연습을 이어가던 춘신은 우연히 휴스턴 발레단장의 눈에 띄어 동양인 최초로 휴스턴 발레단에 초청된다. 동양인 답지 않은 파워풀하고 풍부한 연기력으로 미국 무대에서 주목 받기 시작한 춘신은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고개를 저은 ‘돈키호테’를 단 3시간 만에 마스터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최고의 스타로 인정 받는다. 예술을 향한 열정을 자유롭게 분출할 수 있는 미국에서의 삶에 익숙해질 무렵 사랑스러운 엘리자베스와 사랑에 빠지게 된 춘신. 그러나 어느덧 미국에서의 약속했던 3개월이 지나고 고향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이 다가오는데… 발레를 통해 자유롭게 도약하고픈 춘신의 꿈은 펼쳐질 수 있을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1)


동영상 (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6
    박평식중국 눈치를 본 건 아닌지
  • 5
    황진미팍스차이나메리카 시대에 <백야>풍의 반공영화라니?
제작 노트
<마오의 라스트 댄서>는 동양인 최초로 휴스턴 발레단에 입단하고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전설적인 발레리노 리춘신이 직접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넒은 세상을 향해 날아오르기를 꿈꾸던 발레리노 리춘신의 드라마틱한 실화를 생생히 담고 있다.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에 빛나는 브루스 베레스포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실제 버밍햄 로얄 발레단의 수석 무용수 츠차오가 리춘신을 연기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실제 활동중인 최정상급 발레리노와 발레리나들이 보여줄 스크린 속 환상의 발레무대는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한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