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아모레스 페로스

Amores Perros Love's a Bitch

2000 멕시코 청소년 관람불가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55분

개봉일 : 2001-11-17 누적관객 : 1,016명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에밀리오 에체바리아(엘 치보)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옥타비오) more

  • 네티즌8.32
Love is Betrayal - 옥타비오와 수잔나

형수인 수잔나를 사랑하는 옥타비오는 형의 행패를 참지 못하고, 수잔나와 고향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여비 마련을 위해 애견 코피를 투견 판에 내보내 돈을 모으지만 수잔나는 형과 함께 모아놓은 돈을 가지고 사라지고... 투견 판에서 옥타비오에게 연패를 당한 갱단의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Love is Selfishness - 다니엘과 발레리아

유부남 다니엘은 가족을 떠나 유명모델 발레리아와 새 보금자리를 꾸민다. 이사를 축하하는 날, 발레리아는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당해 다리를 다친다. 그러던 중, 발레리아의 개 리치가 마루바닥에 갇히자 발레리아는 점점 히스테릭 해지고, 다리 상태는 심하게 악화된다.

다니엘과 발레리아 둘은 사랑의 환멸과 절망을 떠맡을 수밖에 없는 운명에 처한다.

Love is Hope - 엘 치보와 마루

엘 치보는 과거 공산주의 게릴라였고, 수 년간 감옥생활을 지낸 후, 삶에 회의를 느끼고 살인청부업자가 된다. 전처의 죽음을 우연히 알게 되면서 잊고 지냈던 딸, 마루에 대한 사랑과 회한으로 그녀 주위를 맴돌던 중, 또 다른 살인청부를 의뢰 받는다.

한편, 끔찍한 교통사고현장에서 옥타비오의 개 코피를 발견하고, 몰래 데려와 치료를 해주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3)


제작 노트
아모레스 페로스는...

“신을 웃기고 싶다면, 신께 당신의 계획을 이야기하라.” <아모레스 페로스>의 한 대사처럼 신은 영화 속 인물들의 희망을 보란 듯이 비웃는다. 멕시코시티의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은 그들의 삶을 뒤흔들어 놓은 치명적인 교통사고가 아니었다면 결코 만나지도, 같은 운명에 처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이 우연한 사고로 인한 연결고리는 결국, 그것이 멕시코건 아니건 간에 현대도시의 잔인한 초상을 보여주기 위한 구실일 따름이다.

<아모레스 페로스>는 세 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놀라운 것은 그들 각각이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마지막에는 일련의 장르를 순례하는 듯한 인상을 주면서도 동시에 이들 세 조각을 섬세하게 얽혀 놓았다는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