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스트레이트 스토리

The Straight Story The Straight Story

1999 영국,미국 전체 관람가

드라마 상영시간 : 110분

개봉일 : 2001-11-30

감독 : 데이비드 린치

출연 : 리처드 판스워드(알빈 스트레이트) 시시 스페이섹(로즈 스트레이트) more

  • 네티즌8.00
73살의 '앨빈 스트레이트'는 언어 장애가 있는 딸 '로즈'와 단 둘이 아이오와 시 골에서 살고 있다. 어느 날 빈집에 혼자 있던 '앨빈'은 갑자기 마루에 쓰러지게 되 고 이웃들이 몰려와 병원으로 데려가려 하지만 끝까지 자신의 힘으로 일어나겠다고 고집을 피운다.
다음 날 의사를 찾아간 '앨빈'은 보행기를 착용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지만 혼자 이겨낼 수 있다고 고집을 부린다.

갈수록 노쇠해지는 몸이지만 정신력 으로 버티던 '앨빈'에게 형이 중풍으로 쓰러졌다는 전화가 온다. 그동안 형과의 오 해로 연락을 끊고 지냈던 '앨빈'은 위독한 형을 만나기 위해 떠나기로 한다.

그러나 심각한 노안에 허리가 좋지 않은 '앨빈'은 운전을 할 수가 없고 결국 자신만의 방법으로 형에게 가야된다.'앨'은 30년이 넘은'존 디어' 잔디깍이를 개조해 집채가 있는 트랙터을 만든다. 그는 이 낡고 이상한 트랙터에 소시지와 장작을 가득 싣고 시속 5마일로 6주간의 여행을 시작한다. 남은 시간이 가기 전에 형과의 관계를 회복하려는 '앨빈'은 힘든 몸을 이끌고 형이 있는 곳으로 열심히 달린다.

'앨빈'은 여행도중 만난 사람들과 인 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형과의 오랜 불화를 사죄하듯 느리고 고통스러운 트랙 터 여행은 계속되고 유일한 가족인 형에 대한 그리움은 커져만 간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6)


동영상 (1)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

수상내역

  • [제7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