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agazine > 피플 > 인터뷰
[캐스팅] 애시튼 커처 外
씨네21 취재팀 2008-08-25

애시튼 커처 애시튼 커처가 아빠 되기에 도전한다. 그의 연인 데미 무어가 임신했다는 소식은 아니다. 가족영화인 <라이크 파더>에 캐스팅된 그는 이 영화에서 아버지와 동시에 아이를 갖게 된 아들을 연기할 예정. 두 부자가 동시에 아빠수업을 받는다는 이야기다.

박중훈 피서철은 끝났지만, 해운대는 다시 개장한다. 윤제균 감독의 <해운대>가 박중훈, 엄정화을 캐스팅하고 지난 8월18일 촬영을 시작했다. 박중훈은 해양연구소 소속 지질학자 김휘로를 연기하며, 엄정화는 국제행사를 준비하는 여성 이유진으로 출연한다. 미리 캐스팅된 설경구와 하지원은 각각 상가 번영회장 최만식과 무허가 횟집주인 강연희를 연기할 예정이다.

가시이 유우 오다기리 조의 그녀 가시이 유우가 결혼 뒤 첫 작품을 결정했다. 가시이 유우는 야구치 다카오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낚시 기지 산페이>에 출연한다. <낚시 기지 산페이>는 천재적인 낚시꾼 소년이 거대 물고기를 잡기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로 가시이 유우는 그런 소년이 걱정돼 도시에서 시골로 돌아오는 누나를 연기한다.

스티브 카렐, 티나 페이 코미디의 대가들이 부부로 뭉쳤다. 스티브 카렐과 티나 페이가 숀 레비가 연출하는 <데이트 나이트>에 동반 캐스팅된 것. 한 부부가 습관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영화 같은 사건에 휘말린다는 내용의 코미디영화다. 이십세기 폭스가 제작을 맡은 <데이트 나이트>는 내년부터 촬영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