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must10
[must10] <프런코> 시즌3 드디어 시작! 外
씨네21 취재팀 2011-01-17

1.<프런코> 시즌3 드디어 시작! 온스타일의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3가 드디어 레이스를 시작한다. 15명의 본선 진출자가 이미 공개됐는데 하나같이 물건들이다(옷을 못 만들어도 정말 재미있을 거란 소리다). 본방에 앞서 도전자들의 예선과정을 담은 <프런코3: 더 비기닝>은 15일(토) 밤 11시 방영된다.

2.박정란, 장영진 2인전 미술작가 박정란, 장영진의 전시회 <Felis Sapiens>가 1월11일부터 2월12일까지 서울시 강서구 갤러리 케이아크(02-2605-2650)에서 열린다. 표현 기법이 다른 두 작가가 익숙한 대상들을 어떻게 다루었는지를 느껴보자.

3.세일의 끝물에서 백화점 2011년 정기세일이 시작됐다. 그래서 뭘 사냐고? 내년 겨울도 추울 게 틀림없다. 반값에 팔리는 시즌 지난 아우터들을 중점적으로 노려보자. 어차피 내년에도 올해와 비슷한 옷들이 나올 건 뻔하지 않은가.

4.인피니트 두 번째 앨범 ≪EVOLUTION≫ 인피니트의 <다시 돌아와>는 지난해 남자 아이돌계 최고의 곡이었다. 문제는 대형 기획사 아이돌의 기세에 묻혀버렸다는 거다. 그래도 두 번째 미니앨범은 나왔다. <Hysterie>는 <다시 돌아와>처럼 90년대 테이크댓을 연상시키는 끝내주는 팝송이다. 마침내 뜰 때가 왔다.

5.Wonderful Tonight ♬ 에릭 클랩턴이 2월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내한공연을 갖는다. 그의 기타 선율만 떠올려도 온몸이 떨려오는 분들이여, 어서 예매를 서두르시라.

6.설 와이너리 패키지 와인에 목이 마른 자들을 위한 깜짝소식. 서울신라호텔이 ‘잠도 자고 와인도 마시는’ 설와이너리 패키지를 마련한다. 1박 숙박권 16만9천원이면 스파크링, 화이트, 레드와인, 글루바인 등 미국 캘리포니아의 와인 20종을 무제한 시음할 수 있다. 호텔팩도 진화한다.

7.빈아, 누나가 격하게 사랑한다 현빈은 가도 현빈은 남는다. 한국 로맨틱코미디 드라마에 한획을 그은 TV드라마였던, 또한 현빈을 스타덤에 올린 첫 계기였던 <내 이름은 김삼순>의 보급판 DVD가 재출시되었다.

8.1회 산울림 낭독 페스티벌 킨들로 책 읽는 시대, ‘느림’을 택한 사람들이 모였다. 1회 산울림 낭독페스티벌은 읽고 듣고 노래하고 공감하는 새로운 형태의 책읽기다. 가수 백현진·이승열·호란부터 소설가 김연수· 김중혁, 감독 장진, 음악평론가 성기완 등의 자유로운 책읽기. 첫 번째 시간 1월28~30일, 두 번째 시간 2월10~13일 산울림 소극장, sannangfe.com.

9.당신은 무엇을 수집하나요? <컬러스> 매거진 79호(인 동시에 창간 20주년 기념호)가 2011년 1월5일 출간되었다. 이번호는 ‘수집가’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욕망의 대상이기도 한 사물들을 모으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컬러스> 특유의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등장한다. 아이튠스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해 볼 수 있다.

10.우윳빛깔 송!중!기! 알면 알수록 빠져들지 않을 수가 없다. 우윳빛깔 피부 관리에 이어 송중기가 이번엔 미식여행에 나섰다. ‘성스’의 ‘꽃도령’은 잊어라. 진짜 송중기와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도쿄 미식 체험 <I’m Real 송중기>. QTV 2월4일 밤 10시에 첫방송된다.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