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Culture > 초이스 > 공연
[아트인서울] 놀이터 100배 즐기기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

일정: 1~2월 장소: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 문의: 02-871-7400, www.seoulartspace.or.kr

신난다, 재미난다, 겨울방학이다. 어린이 대상 예술체험공간인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전시관람과 예술체험놀이가 어우러진 예술체험전시 <나의 특별한 동화이야기>. 6∼12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나의 특별한 동화이야기>는 동화 속 원화를 감상하고 작가들과 함께 직접 동화책을 만들며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이다. 전시는 2월29일(수)까지 상시관람 가능하며 체험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전시 및 참가비는 무료다.

뮤지컬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둥글게 둥글게>(사진)는 발성과 호흡훈련부터 뮤지컬의 기본요소인 노래, 율동, 연기, 그리고 발표회까지 한편의 뮤지컬을 체험해보는 워크숍 프로그램이다. 2∼5인 이내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2월4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2회 각 90분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 역시 참가비는 없다.

부모 대상 자녀교육특강 <예술로 키우는 우리 아이>는 총 3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예술교육 관련 인사를 초청하여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1~2월 중 격주로 총 4회에 걸쳐 계속된다. 사전 예약한 50여명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약 90분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3천원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서울시창작공간 홈페이지(www.seoulartspace.or.kr)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의 겨울방학 특별 프로그램은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한 놀이로 가득하다. 아이와 부모가 따뜻한 손을 맞잡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