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소식
[소식]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업무 담당자 모집 外
이다혜 2016-03-11

*<갓 오브 이집트>를 배급하고 있는 영화 투자 및 수입•배급사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마케팅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학력, 경력, 연령, 성별 무관(외국어 능통자 우대). 국문 이력서와 자유양식의 자기소개서를 3월20일까지 이메일(isaac@niners.co.kr)로 보내면 된다.

*5월6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서울환경영화제에서 ‘한국환경영화경선 관객심사단상’을 선정할 관객심사단을 모집한다. 영화제 홈페이지(www.gffis.org)에서 지원서(영화감상평 1편 포함)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program3@greenfund.org)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3월14일(월)~4월8일(금). 문의 프로그램팀 02-2011-4378, program3@greenfund.org.

*부산영상위원회는 국내외 영화 인력을 양성하고 아시아 최고의 영화전문 교육기관으로 나아갈 부산 아시아영화학교의 능력 있는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교육기획, 교무/행정, 장비/시설(각 1명)이며, 3월16일(수) 오후 6시까지 부산영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성하여 이메일(jhkim@filmbusan.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fc.or.kr) 참조.

*미쟝센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이 15주년을 기념하여 4월29일(금)까지 장편 트리트먼트를 공모한다. 역대 미쟝센단편영화제 본선 진출 감독들을 대상으로 하며, 출품 신청은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출품 신청서 및 작품 소개서, 서약서 일체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작품 본문(트리트먼트)과 함께 msffstory2016@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 관련 서류는 영화제 홈페이지(www.msff.or.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영화 비즈니스 전문 아카데미 로카에서 3월23일(수) ‘슈퍼히어로의 모든 것!’ 특강이 열린다. ‘제6차 영화 비즈니스 직업&취업 설명회’는 3월29일(화)에 신촌 토즈 아트레온에서 열린다. 영화계 산업 구성부터 직군별 직업까지, 몰라서 못했던 영화계 취업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강좌를 아카데미 로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 로카 홈페이지(www.theloca.kr) 참조(영화계 리크루팅&헤드헌팅 정보 제공 중). 문의 02-6013-8074.

*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에 상영될 한국 단편을 공모한다.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에 선정된 작품은 영화제 경쟁부문인 ‘부천 초이스: 단편’의 후보가 된다. 영화제 홈페이지(www.bifan.kr)에서 출품서를 작성하여 심사용 스크리너(DVD 4부 혹은 온라인 링크 중 택일)와 기타 자료를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기간은 3월18일까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문의는 프로그램팀 032-327-6313(내선 130), short@bifan.kr로 하면 된다.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의 대표 강좌 ‘독립다큐멘터리 제작 2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3월25일(금)~9월23일(금) 오후 2~5시 진행. 오랜 기간 다큐멘터리를 기획, 분석하고 제작한 전문 강사진이 주도하는 다큐멘터리 제작 수업으로 5개월 동안 2편의 실습작과 1편의 수료작 제작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수업이다. 미디액트의 전문 제작 수업으로 수강 후에도 지속적 제작 활동가를 배출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미디액트 홈페이지(www.mediact.org)에서 가능하다. 문의 02-3141-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