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Guide > 입시가이드 > 대학탐방
[경희사이버대학교] 7개학과(전공) 신설,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
씨네21 2019-06-10

사이버대학교의 시작 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 정신과 탄탄한 노하우가 담긴 미래인간과학스쿨, 한방건강관리학과 등 신설·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2019학년도에 7개 학과를 신설 및 개편했다. 그 중 미래인간과학스쿨, 한방건강관리학과는 ‘경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학과로 경희의 정신과 탄탄한 노하우를 담았다.

<미래로 먼저 가는 사람들의 선택>

미래인간과학스쿨은 경제성장과 산업화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인류 사회 문제(기후 온난화, 환경오염, 재해와 사고, 공공 보건, 테러 등)를 역사, 인문학, 인류학, 미래학적 관점으로 이해하고 지구와 인류사회의 인적, 정신적 피해에 대응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신설되었다.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 연계 교과목을 제공하는 ‘재난방재과학전공’, 군인 및 경찰의 역량을 강화하는 ‘공공안전관리전공’으로 구성되어있다.

<경희대 한의학대의 노하우를 온라인 강의로>

한방건강관리학과는 경희대 한의학대가 검수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최고의 교수진에게 실용적인 학문을 익힐 수 있다. 사회적 상호작용 및 생활 양식 변화 등 외부적 요인에 의해 인간이 받는 부정적인 영향을 고려해 약선, 동양 철학, 양자의학, 명상, 요가 등 다양한 요소의 융합학문을 교육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편입생 원서접수는 6월 1일(토)부터 7월 12일(금)까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