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내 남자의 로맨스

How to Keep My Love

2004 한국 12세 관람가

멜로·로맨스, 드라마 상영시간 : 112분

개봉일 : 2004-07-16 누적관객 : 1,083,556명

감독 : 박제현

출연 : 김상경(김소훈) 김정은(김현주) more

  • 씨네215.00
  • 네티즌7.35
앙큼한 여우(女優)를 만난 내 남자의 로맨스! 기적인가, 비극인가?

내 남자가 누굴 만났다구???
지하철 역무원으로 일하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스물 아홉 현주(김정은). 그녀에게는 오랫동안 사귀어온 남자친구 소훈(김상경)이 있다. 생물학과 출신의 해충방제회사 세스코 연구원인 소훈은 약간은 무뚝뚝하지만 속마음은 다정 다감한 현주의 버팀목이다.
어느 날 소훈은 현주의 선물을 사러 가다 갑자기 고장 난 엘리베이터 안에서 국내 최고의 여배우 은다영(오승현)과 단둘이 갇히게 된다. 불안해하는 다영과 달리, 엘리베이터 안에서 발견한 희귀 바퀴벌레에 심취한 소훈. 자신을 연예인처럼 대하지 않는 소훈의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에 호감을 느낀 다영은 엘리베이터에서 구출된 뒤에도 소훈에 대한 야릇한 감정을 잊지 못한다.

자기는 마음만 변하지마, 나머진 내가 다 알아서 해결할게!
다영은 자신의 집 방역은 물론, 거절했던 세스코 CF까지 체결하며 소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급기야 소훈과 다영의 만남이 스캔들 기사로 대서특필되자 경악하는 현주. 하지만 이 사태를 제대로 파악 못하는 사람은 오직 소훈 뿐. 인기스타가 자신에게 접근할 리 없다며 다영의 감정을 부정하는 소훈과 진심으로 소훈을 좋아하는 다영의 본심을 우연히 알게 된 현주는 사사건건 부딪히게 된다. 혼자 남겨질 위기에 처한 현주는 남자 친구를 되찾고자 하지만 상황은 이미 역전 모드. 현주는 뒤늦게 사태수습에 나서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4)


동영상 (3)

전문가 별점 (1명참여)

  • 5
    박평식그 여자의 콧물만 기억나는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