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소식
[소식] 영상제작사 CREFAS 영화 예고편 제작/편집 담당 경력 및 신입사원 모집 外
이다혜 2016-05-27

*<티끌 모아 로맨스> <최악의 여자> <걷기왕>을 제작하고 <워낭소리> <한여름의 판타지아> 등을 배급한 (주)인디스토리에서 국내배급팀 사원(신입 또는 경력)을 모집한다. 6월1일(수)까지 1차 서류(이력서&자기소개서 통합)를 이메일(kay@indiestory.com)로 접수하면 된다.

*<위플래쉬>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앵그리버드 더 무비> <룸> 등의 외화와 <26년>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위험한 상견례> <사냥> 등의 한국영화 예고편을 제작한 영상제작사 CREFAS에서 영화 예고편 제작/편집을 담당할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이력서&자기소개서)를 이메일(crefasian@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9월1일(목)부터 4일(일)까지 열리는 제3회 포항맑은단편영화제에서 상영작을 공모한다. 포항맑은단편영화제 미출품작 중 2015년 1월 이후 제작된 작품에 한하여 출품할 수 있다. 엔딩 크레딧 포함해 45분 이내의 단편영화로 극,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장르 불문하고 지원 가능하다. 출품기한은 5월9일(월)부터 6월26일(일)까지이며 총상금 800만원(대상 50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http://blog.naver.com/phsff) 참조, 이메일(phff2016@gmail.com) 문의.

*영화 비즈니스 전문 아카데미 로카에서 ‘시나리오작가를 위한 교육&매칭 플랫폼’ 강좌를 론칭해 6월10일(금) 개강을 앞두고 있다. 시나리오는 썼지만 투자, 제작사를 어떻게 만나야 할지 고민하는 작가들을 위한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다. 강사진과 커리큘럼 및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로카 홈페이지(www.theloca.kr) 참조(영화계 리크루팅&헤드헌팅 정보 제공 중). 문의 02-6013-8074.